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평양냉면 밀키트는 무조건 피양옥 평양냉면을 추천합니다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3. 5. 18.

평양냉면 밀키트는 무조건 피양옥 평양냉면 추천

 

피양옥-평양냉면-밀키트

 

여러분들은 평양냉면을 좋아하시나요? 
평양냉면은 일반냉면과 다르게 담백한 육수와 슴슴한 맛이 매력적인데요.
그래서 저희 부부는 평양냉면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더운 여름이 되니 더 많이 생각나는 평양냉면도 사 먹으려면 부담이 많이 되는데요. 집에서 좀 더 저렴하게 그렇지만 맛있는 평양냉면을 드시고 싶다면, 무조건 피양옥 평양냉면을 추천합니다.

 

 

 


피양옥 평양냉면 밀키트


피양옥은 2017년 청담동에서 장사를 시작해서 이제는 정말 유명 맛집이 되었는데요.
이 곳은 평양냉면 마니아들이라면 이름을 무조건 들어보셨을 거예요. 저희 남편은 회사 점심시간마다 꼭 줄을 서서라도 먹는데요. 그렇게 자주 먹는 피양옥의 평양냉면을 밀키트로 집에서 만들어줬더니 '가게에서 먹는 것 같다'라고 하면서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맛집의 밀키트도 직접 요리하면 맛의 차이가 느껴지기도 하는데, 이 밀키트는 제가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피양옥-평양냉면-밀키트
피양옥 평양냉면 밀키트



피양옥의 평양냉면 밀키트는 1인분씩 소포장되어 총 2인분의 양이 들어있습니다. 
바로 드시지 않으시려면 냉동 보관해두셔야 하고, 드시기 전에는 육수와 고기 고명은 미리 꺼내서 충분히 자연 해동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피양옥 평양냉면 밀키트를 마켓컬리에서 주문했는데요. 1개당 15,900원이고 카드 할인 및 적립금을 사용하신다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겠죠?
저는 냉동보관했다가 먹기 싫어서 먹고싶을 때마다 전날 새벽 배송으로 주문해요. 
 

피양옥 평양냉면 밀키트 구성

 

평양냉면 밀키트는 메밀면 1인분씩 2봉지,2 봉지, 육수 2 봉지, 고기 고명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게 소포장되어 있어서 1인 가구도 편하게 구입하셔서 드실 수 있어요. 

저는 냉면은 살얼음이 약간 있는 스타일을 좋아해서 80%정도 해동되었을 때 꺼내서 사용했지만, 원래 평양냉면은 육수에 살얼음이 없기 때문에 본연의 평냉 스타일로 드시고 싶으시면 완전 해동해서 드시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

피양옥 평양냉면 밀키트 조리 방법


 

메밀면은 냉동 보관해두었다가 자연 해동하지 않고 바로 조리하셔도 됩니다.

냉동 상태의 메밀면 또는 해동된 메밀면을 끓는 물에 넣고 5분 ~ 5분 30초 정도 삶아주세요. 

면을 삶을 때는 미지근한 물에 넣지 마시고, 꼭 물이 충분히 끓은 후에 넣어서 설명서 시간대로 조리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아요. 

 

 

삶아진 메밀면의 상태 보이시나요?

가게에서 먹는 것처럼 쫄깃 탱탱하게 잘 삶아졌습니다.

 

삶은 메밀면을 찬물에 잘 헹궈주고, 물기를 충분히 제거해주세요. 

 

피양옥-평양냉면-밀키트

 

그릇에 면을 담고, 해동된 육수와 고기 고명을 얹어주면 완성입니다.

평양냉면 밀키트 조리 방법 진짜 간단하지 않나요?

단점이 있다면 남편이 매일 만들어 달라고 한다는거... ㅋㅋㅋ

 

피양옥 평양냉면

 

자세히 보시면 고기 고명의 퀄리티도 정말 좋아요.

고기고명으로 면을 감싸서 한 입 딱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술 마시고 다음 날 해장용으로 먹기도 좋아요. 저는 약간 살얼음이 남을 정도로 해동했기 때문에 끝까지 먹을 동안 국물이 엄청 시원해요. 육수가 별도로 간을 하지 않아도 좋을 정도이고, 담백해서 국물까지 원샷을 한답니다.

 

시원한 여름 밖에서 힘들게 줄 서지 마시고, 비싸게 사 먹지 마시고 집에서 편하게 피양옥 평양냉면 밀키트로 시원하게 한 끼 하세요. 저는 평양냉면 밀키트는 피양옥으로 완전 정착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