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피코크 고수의맛집 다로베 칼초네 카프리초사 에어프라이어 조리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2. 6. 18.

피코크 고수의 맛집 다로베 칼초네 카프리초사 에어프라이어 조리

 

 

제가 피코크 제품을 자주 소개해드리는 것 같아요. 피코크가 고수의 맛집 시리즈로 맛집들과 함께 밀키트 또는 냉동식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데, 맛집 베이스의 제품이다 보니 믿고 먹을 수 있는 고퀄리티의 음식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이번에도 맛집인 다로베의 칼초네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어서 먹어보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칼초네 카프리초사 후기 함께해주세요.

 

 


피코크 고수의 맛집 - 다로베 칼초네 카프리초사


이번 고수의 맛집인 성수동 서울숲에 있는 '다로베'입니다.

다로베는 2017년 성수동의 서울숲에서 시작한 음식점으로, 나폴리 전통 피자 문화를 전파하는 피제리아로 피자와 파스타 등 다양한 음식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사실 저는 다로베는 아직 못 가봤지만, 고수의 맛집으로 소개될 정도면 유명 맛집이겠죠?

 

칼초네는 2종이 있습니다. 

다로베 칼초네 피자 카프리초사와 5 치즈 2종인데요. 가격은 같은데 저는 첫 구매라서 카프리초사만 구입해보았고요.

이마트에서 할인하고 있어서 할인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할인 가격이 적용되어 있지 않는 상태네요. 참고해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로베 칼초네 카프리초사

 

이탈리아 피자의 한 종류인 칼초네 카프리 초사는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이 도는 햄과 모차렐라 치즈 그리고 리코타 치즈가 속에 꽉 채워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고기 풍미가 가득한 미트 소스가 어우러져 있어서 고소하고 싶은 이탈리아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칼초네(Calzone)는 깔조네라고도 많이 부르는 것 같은데요. 이탈리아 요리 중 하나로, 소금에 절인 밀가루 반죽 사이에 채소와 햄 또는 치즈를 넣고 만두처럼 만들어서 굽는 음식입니다. 일반적으로 토마토소스를 넣지 않고 초승달 모양처럼 만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피코크 다로베 칼초네 카프리 초사는 총 내용량이 375g이며, 총칼로리는 890kcal입니다.  

바로 드시지 않으시면 냉동보관을 하시면 됩니다. 

 

 

종이 박스 포장재 안에 이렇게 칼초네가 비닐포장 형태로 들어있는데요. 

요즘에는 냉동식품이나 밀키트도 포장이 좀 간소화되고 있는 것 같아요. 불필요한 포장재들보다 저는 이게 더 좋더라고요.

 

 

화덕에서 방금 조리된 것처럼 다 완성된 형태처럼 보이죠?

칼초네 카프리초사(CAPRICCIOSA)는 조리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160도 온도로 20분간 조리하시면 되는데요. 직접 조리해보니 중간에 굳이 뒤집거나 예열하지 않아도 20분간 에어프라이어 조리만으로 충분하더라고요. 

 

피코크 다로베 칼초네 카프리초사

 

조리가 완료된 칼초네 카프리초사입니다. 

저는 와인을 곁들여서 먹었는데요. 와인 안주로도 정말 좋고, 맥주 안주나 간단한 식사로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피코크 칼초네

 

무엇보다 칼초네의 속이 아주 가득 차 있다는 게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도우가 진짜 맛있어요. 정말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맛이 '겉에 빵(도우)만 먹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집에서 한번 만들어보고 싶은 충동이 들던데, 조만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다음에는 5가지 종류의 치즈로 속을 채운 다로베 깔초네피자 5 치즈도 구입해보려고요.

여러분께도 이마트 가면 쇼핑 목록에 한번 넣어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