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제로쫄면 키토케토 밀가루가 없는 다이어트쫄면 추천합니다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4. 1. 17.

제로쫄면 키토케토 밀가루가 없는 다이어트쫄면 추천합니다

제로쫄면-다이어트쫄면-키토케토

 

 

다이어트 도중 제일 먹고 싶은 음식 중 하나가 매운 음식, 면 요리인데요.

하지만 일반 면요리는 밀가루와 당분 때문에 체중 감량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죠.

이럴 때 탄수화물, 당분 등 걱정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 키토케토 제로쫄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키토케토 제로쫄면


제로쫄면-다이어트쫄면-키토케토

 

 

제가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쫄면 제품은 바로 키토케토 제로 쫄면입니다.

1 봉지에 2인분씩 소포장되어있어서 2인 가구 또는 혼자 사시는 분들도 편하게 구입해서 드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인분 기준으로 쫄면 150g, 소스 50g, 참기름 3g 총 203g입니다.

칼로리는 1인분 기준 395kcal입니다.
다른 일반 쫄면은 400~600kcal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비교하면 확실히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제로쫄면의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이 쫄면, 소스, 참기름이 각각 소포장되어 2인분씩 들어있습니다.

이 다이어트쫄면은 밀가루 등 지나틴 탄수화물 때문에 면요리를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순탄수를 낮게 만들었는데요. 

여기서 순탄수란, 탄수화물에서 식이섬유와 알룰로스를 제외한 것을 의미합니다.

제로쫄면은 탄수화물 90g에서 식이섬유 11g, 알룰로스 15g을 빼면 순탄수 64g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건강 많이 챙기시는 분들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혈당 관리인 것 같아요.

제로 쫄면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가 풍부한데요.

제로쫄면의 면이 고대 통곡물로 유명한 호라산밀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밀가루로 만들지 않아도 면이 쫄깃할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호라산밀 분말, 곤약 페이스트, 타피오카 전분 등을 사용해서 쫄깃한 면의 식감이 제대로 구현되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뚝뚝 끊어지는 듯한 쫄면 식감을 정말 싫어하는데 제로쫄면은 쫄깃하고 탱탱한 면이라서 식감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다이어트 쫄면 키토케토 제로쫄면 맛있게 먹는 방법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음식은 자고로 만드는 방법이 귀찮으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

왜냐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야 다른 음식이 생각나기 전에 먹을 수 있으니까요. 

배고픈 시간이 길어지고, 만드는 과정이 복잡하면 다이어트 식단은 실패할 확률이 높아져요.

하지만 제로쫄면은 만드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1. 물이 끓는 동안 쫄면의 면을 손으로 떼어줍니다.

2. 끓는 물에 쫄면을 넣고 젓가락으로 저어가면서 익혀줍니다.

이때 젓가락으로 중간중간 저어주어야 면이 서로 들러붙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면은 3~4분 정도 삶아주세요.

 

 

3. 삶은 면을 찬물로 씻어 물기를 탈탈 털어 그릇에 옮겨주세요.

4. 그리고 제로쫄면 소스와 참기름을 부어줍니다.

 

제로쫄면 소스는 무설탕 소스로 다이어터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데요.

일반 쫄면 소스에는 아시다시피 단맛을 내기 위해서 설탕, 물엿 등이 많이 들어있거든요.

과도한 당분은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원인일수도 있으니 조심하시는 게 좋아요.

 

소스는 묽는 제형은 아니고 약간 진득한 제형입니다. 그래서 면에 잘 붙어서 면과 소스가 잘 버무려져요.

꽤 매운 편이라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은 양을 조절해서 넣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중에 매운 음식이 당긴다! 하시는 분들은 듬뿍 넣어 드시면 식단 하시는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제로쫄면-다이어트쫄면-키토케토
제로쫄면-다이어트쫄면-키토케토

 

저는 제로쫄면을 먹을 때 콩나물과 오이도 추가해 봤어요.

이렇게 드시면 포만감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야채와 면이 같이 씹힐 때 식감도 훨씬 좋았어요.

그냥도 드셔보시고 저처럼 콩나물, 오이 그리고 양배추 등 야채도 추가해서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평소에 남편이 쫄면을 좋아해서 다양한 소스, 다양한 밀키트 등 많은 쫄면을 만들어 먹어봤는데요.

제로쫄면이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어요. 앞으로는 남편의 입맛과 저의 다이어트를 위해서 좀 쟁여놓고 먹어야 될 것 같아요. 

식단관리 하시는 분, 다이어트하시는 분, 쫄면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키토케토 제로쫄면 추천드립니다.

 


[구매처 정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