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의정부 브런치 맛집 파머스빌리지플러스 호원동 카페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2. 8. 26.

의정부 브런치 맛집 파머스빌리지플러스 호원동 카페

 

 

의정부 호원동에 위치한 브런치맛집 카페 '파머스빌리지플러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와 함께 대형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루프탑도 있어서 선선해지면 좋은 경치를 즐기면서 더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의정부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호원점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입구

 

지인의 소개로 찾아갔던 의정부 호원동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파머스빌리지 플러스입니다.

주차공간도 넓고 근처에 아파트가 많은데 주민들의 사랑방 역할도 하는 곳인 것 같았어요. 오픈 시간에 찾아가지 않으시면 언제 찾아가도 사람들이 많을 수 있다는 거 기억하세요. 

 

파머스빌리지 플러스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브런치 메뉴는 평일 오후 4시 30분, 주말 오후 5시에 마감되니, 브런치 드실 분들은 마감시간 참고하셔서 찾아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이쪽 입구에는 주차공간이 5대 정도 되는데 일찍 찾아가지 않으시면 이 자리는 주차하기 힘드시고, 입구를 끼고 오른쪽으로 약간 돌아가면 넓은 공터가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저희는 주말 오후에 방문했더니 정말 사람이 어마 무시했어요. 대형 카페인데도 빈자리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였답니다.

평일에 방문하시면 조금 더 여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내부 손 씻을 수 있는 곳

 

카페 내부에는 세면대가 따로 있어서 손 씻기가 편하고, 화장실도 접근성이 좋아서 코로나 시국에 이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손을 먼저 씻고 음식을 드시면 좋겠죠?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내부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카페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찍어올 수 없었지만, 위 사진처럼 복층 형태의 테이블 공간도 있습니다. 대신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그냥 1층 테이블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빵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빵은 많았어요.

이제는 어떤 카페를 가도 빵을 덮어두는 곳을 찾기는 힘든 것 같아요. 저희는 괜히 찝찝한 마음에 포장되어 있던 소금 빵을 선택했습니다.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디저트류

 

디저트류도 꽤 많이 있었는데, 저는 사람이 많은 곳을 가면 진이 빠져버리는 스타일이라 ㅋㅋㅋ

그냥 식사만 하기로 했어요. 배는 또 많이 고팠거든요 ㅋㅋㅋ

 

브런치 메뉴는 에그치즈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2,000원인데 좀 비싼 느낌도 개인적으로는 있었어요. 

 

반응형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브런치 메뉴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브런치 메뉴

 

제가 선택한 메뉴 외에도 정말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이 있으니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파스타 종류가 없는 점은 아쉬웠습니다.

 

브런치 외에도 카페답게 카페 메뉴도 정말 다양했는데요.

요구르트, 에이드, 스무디, 모히또, 각종 티 등 파머스빌리지플러스를 찾아오시는 손님들의 취향을 모두 맞출 수 있을 음료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부모님을 모시고 오신 가족단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소금빵와 자몽에이드, 아메리카노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는 도중, 소금 빵과 주문한 자몽에이드와 아메리카노를 먼저 먹었는데요.

왜 손님이 많으신지 충분히 납득되는 ㅋㅋㅋ

자몽에이드도 과육도 듬뿍 들어서 정말 맛있었고, 아메리카노 커피 원두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금 빵은 조금 더 촉촉했으면 좋겠어서 재구매의사는 저는 없었고요.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에그치즈 샌드위치

 

주문한 에그치즈 샌드위치도 나왔습니다. 

뚱뚱이 샌드위치로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은 느낌이라 만족스러웠고, 안에 있는 소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같이 나오는 감자튀김은 좀 튀겨놓은지 된 것 같은 식감이 아쉽긴 했습니다.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루프탑

 

파머스빌리지 플러스는 루프탑이 있어요. 

저는 야외 공간이 있는 카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루프탑 공간도 넓어서 점점 덜 더워지는 지금부터 이용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걱정되시는 분들은 루프트탑 공간을 추천드립니다. 

 

파머스빌리지 플러스 루프탑에서 보는 풍경

 

파머스빌리지플러스의 1층에는 산 쪽으로 보는 뷰가 있는데, 반대쪽 뷰는 이렇게 자연의 뷰는 아니에요.

엄청 큰 골프존이 보이시죠? ㅋ 카페 갔다가 골프존에서 스크린골프 치면서 나들이 마무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시 꼭 방문해보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곳이지만, 다음에는 주말 말고 평일에 올 것 같아요 ㅋㅋㅋ

맛있는 브런치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방문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 끼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