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남양주 한옥카페 차마시는뜰, 차뜰에서 힐링과 여유를 제대로 즐기자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2. 9. 10.

남양주 한옥카페 차 마시는 뜰, 차뜰에서 힐링과 여유를 제대로 즐기자

 

 

저번에 남양주의 보리밥 맛집 대청마루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밥 먹고 찾아가기 딱 좋은 '한옥카페 차 마시는 뜰'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물론 그냥 데이트로 가시기도 좋고, 가족단위로 찾아가시기도 좋은 고즈넉한 매력의 한옥카페랍니다.

 

 


한옥카페 차마시는뜰


남양주 한옥카페 차마시는뜰
남양주 한옥카페 차마시는뜰

 

남양주 한옥카페 차마시는뜰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입니다.

가게 앞에는 오후 10시까지라고 되어있는데 포털 검색으로는 오후 9시까지라고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추석 명절에도 휴무 없이 영업되니 서울 근교에서 가족들끼리 모인 집에서는 나들이 삼아 나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남양주 한옥카페 차마시는뜰

 

요즘은 인스타 감성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아서 북적거리는 대형 카페들도 많은데요. 저는 인스타 감성이라고 하기는 어려워도 이렇게 숨은 이쁜 카페들을 찾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한옥카페 차 마시는 뜰은 주차장도 넓게 형성되어있고, 딱 들어서면 넓은 앞뜰 마당부터 한옥의 고즈넉하고 여유 있는 모습까지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저희 부부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비도 자주 오고, 너무 날씨가 더웠을 때라서 야외 테이블이 펼쳐져 있지는 않았는데요. 

이런 야외 자리부터 평소에는 야외 테이블 자리도 있어서 지금 날씨에 찾아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바람도 선선하고, 정말 곳곳에 잘 꾸며놓으셔서 나무 내음을 맡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남양주 한옥카페 차마시는뜰

 

입구로 그럼 들어가 볼까요?

 

 

내부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하고, 테이블이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남양주 한옥카페 차 마시는 뜰(차 뜰)에서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고, 단체석도 꽤 마련되어있어서 많은 인원이 방문하시기에도 좋습니다. 그래서 가족단위로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메뉴들도 남녀노소에게 맞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남양주 한옥카페 차마시는뜰 디저트

 

차 종류도 정말 많은데요. 꽃차와 중국차, 유자차와 매실차 등 음료들과 커피 종류 그리고 시즌 음료로 수박주스와 애플 시나몬까지 있었고요. 간단한 연잎밥과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명란 크림 파스타의 식사와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차 마시는 뜰의 시그니처라고도 할 수 있는 인절미 퐁듀가 있는데요. 팥 또는 초콜릿에 인절미를 찍어먹는 형태인데 아쉽게도 저는 식사를 하고 가서 먹어보지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후기가 좋더라고요^^

저는 커피와 팥빙수를 주문했습니다. 

 

 

남양주 한옥카페 차 마시는 뜰은 북한강 쪽을 따라 남양주로 드라이브하면서 들르기도 좋은 곳입니다. 

드라이브 후 이런 풍경을 보면서 여유 있게 차마시면서 동행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 너무 힐링이지 않나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뜰, 야외에서도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저는 차 뜰에서 시간을 보내다 보니 부모님 생각도 나더라고요.

엄마 아빠와 함께 찾아오면 좋아하시는 디저트도 드시면서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남양주 한옥카페 차마시는뜰 팥빙수

 

저희가 주문한 팥빙수와 아메리카노도 나왔습니다. 

저희는 팥빙수에 팥을 따로 달라고 요청드려서 따로 팥이 나왔지만 원래는 팥도 빙수 위에 올려져서 나오는 점 참고해주세요. 직접 만드신 팥인지 팥알이 살아있고, 너무 달지 않아서 딱 좋았습니다. 

차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라서 커피 맛을 기대하지는 않았는데, 커피 원두도 너무 맛있고 좋더라고요.

 

남양주로 드라이브 가시는 분들, 남양주 근처에서 식사하시고 카페 찾으시는 분들, 한옥카페의 매력을 느끼면서 차 한 잔 하고 싶으신 분들께 남양주 한옥카페 차 마시는 뜰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