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새벽까지 스페셜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 어드레스331에서 힐링하기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2. 8. 17.

새벽까지 스페셜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 어드레스 331에서 힐링하기

 

 

요즘은 새벽까지 운영되는 커피숍이 생각보다 많이 없는데요. 

어드레스331이라는 카페는 스페셜티 원두로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으면서도 새벽 2시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새벽에도 분위기 있게 힐링할 수 있는 아늑한 카페입니다. 근처 유명골프클럽이라고 새벽까지 운영되는 골프연습장 이용하시는 길에 들러보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마음에 들었던 어드레스 331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어드레스 331 (Address331)


유명골프클럽에 남편과 자정이 넘은 시간에 골프 연습을 하러 가는 길에 카페에서 힐링 겸 대화하는 시간도 가지고 싶어서 들렀던 카페입니다. 

어드레스 331(Adress331)은 원두공장 직영으로 최상급의 스페셜티 커피와 당일 직접 만든 수제 케이크까지 맛볼 수 있는 곳이며, 단체석과 루프트탑 그리고 야외 공간까지 있는 알차고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어드레스331(Adress331)

 

약간 아쉬운 점은 주차공간이 생각보다는 좁다는 점인데요. 

대신 저희처럼 밤 시간에 찾아가시면 근처 가게 등 주차공간도 이용하실 수 있어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근처에 새벽까지 하는 유명골프클럽 인도어 골프연습장 이용하는 길에 들렀지만, 어드레스331카페는 분당 율동공원 근처에 있기 때문에 공원에 들르셨다가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카페입니다. 

 

어드레스331(Adress331) 야외테이블

 

카페 입구 쪽에는 야외테이블 좌석이 꽤 넓게 펼쳐져있어요.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아쉽게도 비가 와서 이용하지 못했지만, 해가 진 이후에는 밤공기를 느끼면서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를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어드레스331(Adress331) 야외테이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카페라서 이 자리는 반려동물과 함께 오시는 분께 특히 추천드리고 싶네요.

 

카페 어드레스331은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에서 주문을 하시고 단체석 또는 스터디석이 필요하신 분은 지하 1층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층과 3층은 일반 테이블이고 4층은 루프트탑이에요.

 

 

어드레스331(Adress331) 메뉴판

 

 

어드레스 331의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음료를 즐길 수 있는데요. 커피뿐만 아니라 티(tea)와 에이드 종류, 그리고 여름 음료인 수박주스도 맛볼 수 있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원두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남편은 산미가 있는 원두, 저는 산미보다는 고소한 맛의 원두를 좋아해서 골랐는데 원두공장 직영으로 운영되는 스페셜티 커피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어드레스331(Adress331) 디저트

 

저희가 방문한 시간대는 늦어서 많은 종류의 수제 케이크를 볼 수는 없었지만, 다음에 오면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챙겨 먹고 싶은 비주얼이었습니다. 

 

어드레스331(Adress331) 잔나비 싸인

 

잔나비도 다녀가셨군요!! 단골이 되셨다면 언젠가 한 번은 마주칠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

 

어드레스331(Adress331)

 

반응형

 

어드레스331(Adress331) 지하1층

 

커피 주문을 하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 구경해보았습니다.

단체석과 스터디가 가능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조용해서 혼자서 컴퓨터로 작업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조용히 책 읽으면서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새벽에 가니 아무도 없어서 전세 낸 것 같아서 더 조용하고 좋았고요.

아예 스터디 공간으로 소개해두신 곳이니 평소에도 그런 분들이 많이 찾아오실 것 같아요. 

 

어드레스331(Adress331) 2층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 잡았습니다.

카페가 공간 자체는 넓지는 않은데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좋았어요.

새벽에 사람들이 있겠어? 했지만 층마다 1팀씩은 있더라고요. 암묵적인 룰처럼 비어있는 2층 공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어드레스331(Adress331) 2층 테이블

 

다른 층은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아쉽게도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루프트탑에서는 보드게임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이렇게 습한 날씨에 야외에서 보드게임이라니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카페에 에어컨이 빵빵해서 아주 시원했어요.

 

어드레스331(Adress331) 커피

 

주문했던 커피도 나왔습니다.

남편은 원두 맛에 예민한 편인데, 마음에 드는 산미가 있는 커피라고 엄청 맛있게 마시더라고요.

저도 아메리카노 시원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드레스 331은 커피가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될 카페인 것 같아요. 

다음에는 후기에서도 극찬하는 디저트류도 몇 가지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새벽에 잠이 안 와서 조용한 카페 찾으시는 분, 근처 새벽까지 운영하는 골프연습장 이용하기 전 또는 후에 커피를 즐기고 싶으신 분, 늦은 시간까지 조용하게 작업 또는 공부할 수 있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특히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