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인천 영종도 해송쌈밥 강력추천 맛집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2. 4. 6.

인천 영종도 해송 쌈밥 강력추천 맛집

 

 

인천 영종도에서 찐추천드리고 싶은 해송 쌈밥이라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근처 하얏트호텔이나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도 가깝고, 드림 골프연습장이나 SKY72 골프장에서도 가까워서 근처에 가시는 분들은 이용하시기 더욱 좋습니다.

 

 

 

인천 영종도 맛집 해송쌈밥


영종도맛집-인천맛집-해송쌈밥
인천 영종도 해송쌈밥

 

인천의 영종도의 맛집인 해송 쌈밥입니다.

저희가 인천에 갈 때, SKY72 골프장이나 드림 골프연습장에 가게 되면 꼭 들르는 곳인데요. 

밑반찬이 많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쌈밥 맛집입니다. 

1층은 별도로 운영하고 있지 않고요. 2층은 일반 식사 시 이용하고 3층은 단체 손님이 방문했을 때 이용 가능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일이니 참고해주시고요, 해송 쌈밥의 영업시간은 매일 10:30분~오후8시 30분까지입니다. 

 

 

해송쌈밥의 대표 메뉴는 우렁이 돌솥 쌈밥인데요,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여기는 우렁이 쌈장이 별미인데요, 견과류가 섞여있어서 많이 먹어도 전혀 짜지 않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도 1인 15,000원이니 정말 가성비 좋지 않나요? 모둠쌈은 셀프로 원하는 양만큼 가지고 올 수 있어요. 

 

 

쌈은 중간에서 원하는 양만큼, 원하는 쌈 종류를 선택해서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코로나 시즌 시작하고 나서는 집개를 이용할 때 위생장갑 혹은 별도의 집개를 이용해서 가지고 올 수 있으며, 쌈을 싸 먹는 형태의 음식점이기 때문에 식당 중간에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별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손에 바이러스가 묻어있을 수 있기 때문에, 쌈밥 정식을 드시기 전에는 반드시 손을 씻고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하고 나면, 밑반찬이 깔리고 모든 음식이 준비될 때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아요. 

맛집이라 테이블의 회전율이 좋습니다. 우렁이 쌈짱에는 오동통한 우렁이도 많이 들어있어서 쌈을 싸 먹었을 때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해송쌈밥 우렁이 돌솥정식

 

밑반찬도 다양하고, 음식 맛도 정말 좋아요.

고등어조림도 맛있고, 제육볶음도 정말 맛있습니다. 2명이서 먹어도 양이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넉넉합니다.

드시다가 모자라면 리필 요청도 가능하니 정말 좋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밑반찬 중에 시래기 된장조림이 정말 좋아요. 

 

해송쌈밥 돌솥밥

 

돌솥밥은 나오면 그릇에 덜어낸 뒤, 뜨거운 물을 부어 놓으면 마지막에 누룽지로 먹을 수 있는데요.

뜨거운 물을 붓고 뚜껑을 닫아두면 물이 끓어오르기 때문에 뚜껑을 살짝 열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송진가루 알레르기 때문에 목이 많이 아팠는데, 뜨끈한 누룽지를 먹으니 목이 편안해지고 정말 좋았습니다.

 

 

해송 쌈밥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쌈장이 이제는 별도로 구입도 가능하네요.

항상 구입해와야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날은 인천에서 1박 숙소에서 묵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포장하지 못했는데요. 이제는 네이버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따로 사 오지 못해서 아쉬워하지 않아도 되네요^^

해송 쌈밥을 방문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우렁이 쌈장은 꼭 구입해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거든요.

 

 

1층에는 한식용 그릇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가격이 1,000원대부터 있어서 구입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인천 영종도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해송 쌈밥은 꼭 방문해서 드셔 보시길 바라요. 정말 찐 맛집이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