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수유 맛집 털보정육식당 장위2호점 내 돈 내산 후기 (와인 이벤트)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2. 9. 14.

수유 맛집 털보정육식당 장위 2호점 내 돈 내산 후기 (와인 이벤트)

 

 

털보정육식당은 아버지와 아들이 2대째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40년 경력의 아버지와 15년 경력의 아들이 함께 직접 발골부터 판매까지 중간 유통 마진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기를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강북 수유에 있던 맛집인 털보정육식당이 장위동 대머리식당 맞은편에 2호점을 열어서 다녀와보았는데요. 자세한 정보 및 후기 알려드릴게요.

 

 

 


털보정육식당 장위 2호점


털보정육식당은 40년 경력의 아버지와 15년 경력의 아들이 2대째 운영하고 있는 정육식당입니다.

여기는 포장육이 아니라 소와 돼지 한 마리를 사서 직접 발골부터 진행하고 있어서 신선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며, 시중에 잘 판매하고 있지 않은 특수부위까지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원래 강북 수유에 있던 맛집이 장위동에 2호점을 열었다고 해서 다녀와보았습니다.

 

털보정육식당 장위2호점

 

한우 암소 BMS 9 1++ 취급 전문점이라고 앞에 적혀있네요. 

털보정육식당은 최자 맛집이자 장위동 맛집인 대머리식당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처음에 문을 열었을 때에는 소고기만 판매 중이었는데, 얼마 전부터는 돼지고기도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털보정육식당 장위2호점의 운영시간은 12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주말 제외하고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평일 오후 7시쯤 방문했는데요. 브레이크 타임 이후 아직 본격적으로 저녁 식사를 막 시작했을 시간이라 그런지 약간 여유 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정육코너가 보이는데요. 이곳에서 원하는 고기를 선택하신 후 바코드를 찍고 자리로 가시면 됩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직원 분께서 안내를 해주시지 않아서 약간 우왕좌왕했었는데요. 이런 서비스 부분을 조금 더 신경 써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장위동에는 장위 신도시로 많은 가구들이 있고 4구역 등 이후 주민들이 더 많아지면 동네장사가 될 텐데 서비스 부분은 특별히 불친절하지는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조금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정육코너에서는 따로 고기 구입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고요.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내부는 아주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이뻤어요. 

 

 


털보정육식당 2호점 내부 모습


털보정육식당 2호점

 

내부는 큼직큼직한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고, 룸처럼 되어있는 공간도 있어요. 

가족끼리 방문하면 룸에서 오붓하게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소파있는 쪽 테이블에 앉았는데 저는 쇼파 높이가 애매하게 불편해서 다음에는 그냥 의자 있는 테이블을 이용할 것 같아요. 

 

 

셀프바도 내부에 2군데가 있어서 앉은 위치에 따라서 이용하기 편리했고요. 

신선한 야채들 뿐만 아니라 추가 집개와 가위, 소스들까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털보정육식당 와인이벤트

 

털보정육식당에서는 '성북구 맛집/ 강북구 맛집/ 장위동 맛집' 등의 태그와 함께 SNS에 사진을 올리면 알파카 레드와인 1병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와인은 테이크아웃이 원칙이지만 요청하면 잔을 준비해주시니 참고하셔서 꼭 이벤트 참여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고요. 다른 와인들도 주문 가능한데 다른 곳과 상대적으로 가격이 괜찮은 편이라 이용에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털보정육식당 고기 내 돈 내산 후기


저희는 2인 가구라서 가끔씩은 맛집에 가면 다 먹어볼 수 없어서 아쉽고, 화가 날 때도 있어요ㅋㅋㅋ

소고기도 먹고 싶은 부위들이 너무 많아서 그냥 '한우 암소 한 마리'를 구입했는데요. 

털보 정육식당은 소고기가 입에서 녹는다는 후기를 많이 보고 가서 그랬는지 좀 실망스럽더라고요. 

다음에는 가격대가 좀 있어도 그냥 특수부위를 구입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털보정육식당 2호점 기본찬

 

파절이, 상추 샐러드, 양파절임과 기본찬은 플레이팅도 이쁘고, 고급스러워서 기본찬이 차려졌을 때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가족 외식이나 식사 대접할 때에도 이런 식당에 오면 이쁘게 차려져서 좋을 것 같아요. 

고기를 찍을 소스도 다양하게 나왔는데, 저는 소금이 제일 맛있었고 남편은 고추냉이가 제일 좋았었다고 하더라고요. 

중간에는 스테이크 소스인 것 같았는데 이것도 찍어먹으니 별미였어요.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 먹어야 제맛이죠.

불이 좋아서 고기 굽기는 최고였습니다. 

 

 

저희 부부는 둘이서 술 마시는 걸 제일 좋아하는데요. 주종을 고민하다가 이 날은 소맥으로 시작했습니다.

술을 시켰으니 찌개는 필수 아니겠어요? 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 전형적인 고깃집의 맛있는 된장찌개 맛! 후기들 보니 여기가 된장찌개 맛집이라던데 진한 맛이라 술안주로도 좋고, 밥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털보정육식당 2호점 육회 서비스

 

육회는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바로 썰어서 주시는 거라 엄청 신선하고, 양념도 세지 않아서 진짜 맛있었어요. 원래 육회를 즐기지 않는 편인데도 싹싹 다 긁어먹었답니다. 

 

 

다음에는 소고기 특수부위와 돼지고기도 한번 먹어보려고요. 

특수부위는 정육점 코너에서 그냥 포장해서 집에서 간단히 먹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마무리 물냉면은 국룰이쥬? 시원하게 마무리하면서 식사를 끝냈습니다.

 

서비스나 고기가 아쉬운 점은 개인적으로 있긴 했는데요.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재방문 의사는 있는 곳이었어요.

장위 뉴타운이 생기고도 근처 상가에 음식점들이 많이 없어서 외식을 즐기기에 좋은 환경은 아니었는데요. 멋진 정육식당이 생겨서 주민들과 고기 외식하실 분들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제 포스팅 참고하셔서 수유 맛집 털보정육식당 장위 2호점에서 맛있는 한 끼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