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소이연남 태국식 쌀국수 맛집 스타필드 고양점 식사후기(똠얌부찌 강추)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2. 10. 6.

 

소이연남 태국식 쌀국수 맛집 스타필드 고양점 식사후기(똠얌부찌 강추)

 

 

스타필드 고양점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맛집 소이연남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신메뉴 똠얌부찌도 먹어보았는데요. 소이연남 스타필드 고양점 내부 모습과 음식 후기, 그리고 신메뉴 똠얌부찌 리뷰도 기대해주세요.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


소이연남 본점은 줄을 엄청 서야 되는 맛집이기도 해서 가볼 엄두를 못 냈었는데, 스타필드 고양점에 소이연남이 생기고 나서는 스타필드 찾을 때마다 자주 방문하고 있어요.

소이연남은 쌀국수 밀키트들도 출시되어있는데 제 포스팅에서 똠얌쌀국수 밀키트도 리뷰한 적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찾아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의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9시 30분

오후 9시 라스트 오더,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한글날과 대체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4시 30분 ~ 오후 5시까지 변경되어 운영되니 참고해주세요.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 입구

 

 

스타필드고양점도 점심시간쯤에 방문하면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는데요. 이 날은 운이 좋게도 줄 서기 전에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도 주말에 방문했던 터라 입장 후 거의 바로 만석이 되었네요. 

 

입구에서 보이는 테이블도 이용 가능하답니다. 대신 반려동물은 동반 입장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 메뉴판

 

올 때마다 메뉴 고민을 하는 것 같아요.

저희는 이 날 소고기 쌀국수와 소이 뽀삐아 그리고 소이연남의 신메뉴인 똠얌부찌를 주문 했습니다.

메뉴판에는 똠얌부찌가 보이지 않지만, 계산대에 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신제품 똠얌부찌는 얼큰 새콤한 똠얌꿍의 국물에 3가지 숙성 햄이 들어간 쌀국수예요. 

똠얌꿍에 햄이 추가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맛을 예상하시기 제일 좋을 것 같아요.

밀키트는 마켓컬리 등에서도 구입하실 수 있지만, 식당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소이연남 스타필드 고양점은 계산을 모두 완료하면 번호표를 주시고, 자리에 앉아있다가 번호표가 전광판에 뜨면 직접 가지러 가시는 방식입니다. 

처음에 가셔도 친절하게 잘 안내해 주시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설탕, 고춧가루, 식초에 절인 고추는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고추가 진짜 입맛 없을 때 얼마나 생각나는지 몰라요 ㅋㅋㅋ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 밀크티

 

제가 정말 좋아하는 타스코 타이 티 드링크도 1캔 주문했어요.

어떤 카페에서 먹어 본 밀크티보다 이 밀크티가 제 입맛에는 제일 맛있더라고요. 

소이연남에서 한 번 주문해서 먹어본 다음부터는 방문할 때마다 필수로 주문하고 있어요. 

 


소고기쌀국수, 소이뽀삐아, 똠얌부찌


주문한 음식이 바로 나왔습니다. 

고수는 남편은 잘 먹는데 저는 잘 못 먹어서 따로 달라고 요청했고요. 기본 고수보다 더 원하시면 추가 요금을 내셔야 합니다.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 태국식쌀국수
소이연남 소고기쌀국수

 

소이연남의 소고기 쌀국수는 진하게 우려낸 육수와 부드럽게 씹히는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쌀국수 대신 국밥처럼 변경해서 드실 수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면 밥으로 바꿔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 똠얌부찌

 

신제품 똠얌부찌는 목이버섯이 들어간 돼지껍데기햄, 다시마로 감싸서 숙성시킨 돼지고기, 소고기 패티의 햄 3종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름이 똠얌부찌라서 부대찌개 맛이 나려나? 생각했었는데 제 입에는 그냥 똠얌꿍에 햄이 추가된 맛이었어요. 

 

 

땅콩가루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정말 고소하고, 햄이 쫄깃쫄깃하면서도 잡내는 없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일반 똠얌꿍의 맛도 느끼면서 태국의 햄의 맛도 함께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아서 앞으로는 항상 주문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땅콩가루 알레르기가 있거나 싫어하시는 분은 주문하실 때 미리 이야기해주시면 좋겠죠?

 

소이연남 신제품 똠얌부찌

반응형

 

소이연남 소이뽀삐아

 

이것도 남편이랑 가면 늘 주문해서 먹는 메뉴입니다. 소이뽀삐아인데요.

새우와 돼지고기, 버섯, 죽순이 들어간 스프링롤 튀김인데 겉은 아주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운전자가 아니신 분들은 맥주와 함께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앞접시가 필요하신 분들은 가게 한 편에 준비되어 있는 서비스 테이블에서 직접 가져다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직원분들이 진짜 빠르시고, 친절하셔서 필요한 게 있으면 바로바로 처리해주셔서 좋아요. 덕분에 테이블 회전도 빨라서 줄을 좀 서있어도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된답니다.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 식당내부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스타필드에서 맛있는 음식 찾으시는 분들께 소이연남 추천드리며 신제품 똠얌부찌도 똠얌꿍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면 호불호 없을 정도이기 때문에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스타필드 고양점 식당가 쪽에는 공사 등으로 식사할 수 있는 공간들이 변화가 있어요.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더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 끼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