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수산대전상품권으로 구리농수산물시장에서 싸게 수산물 구입하기(feat.인어교주해적단 시세확인)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2. 10. 20.
728x90

수산대전상품권으로 구리농수산물시장에서 싸게 수산물 구입하기

(feat.인어교주해적단 시세확인)

 

 

해산물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데요. 

수산대전상품권을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맛있고 싱싱한 해산물을 구입해서 드실 수 있답니다. 

저는 구리농수산물시장에서 해산물을 구입했고요. 사기당하기 쉬운 수산물시장에서 현명하게 해산물 구입하는 팁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수산대전 수산대전상품권


대한민국수산대전의 수산대전상품권은 전국 수산물 도매시장, 전통시장, 온라인몰에서 각종 해산물 및 건어물을 20% 할인받아서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제로 페이 가맹점 중 수산물 판매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 대한민국수산대전 수산대전상품권

 

서울에서는 노량진 수산시장, 가락시장, 강서 수산시장, 구리 농수산물시장 등 2,412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고, 전국 각지에서도 제로 페이 가맹점 중 수산물 판매업종이라면 사용이 가능한데요. 사용처는 판매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비플제로 어플의 가맹점 찾기 또는 지맵 어플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월 최대 1인당 20만 원까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남편과 20만 원씩 각각 16만 원에 결제하여 최대 4만 원 할인 혜택을 받았습니다. 지금 구입하시면 2023년 2월 14일까지 사용 가능하니 사용기간도 넉넉하죠?

 


수산물 시장가기 전, 미리 시세 확인하는 꿀팁!

인어 교주 해적단 어플을 이용하세요.


인어교주해적단

 

인어교주해적단이라는 어플을 이용하면 오늘 수산시장의 해산물 시세를 한 번에 조회 가능한데요.

저희처럼 수산시장이 아직 낯선 분들, 무게 사기당할까 봐 걱정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조회하고 가시는 것이 확실히 도움됩니다. 

 

그 외에도 인어교주해적단 제휴점포들의 가게 정보도 조회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는데요.

구리농수산물시장의 영업시간은 대부분 오후 9시까지라고 합니다. 하지만 몇몇 점포는 밤 11시까지도 영업하는 곳들이 있어서 이런 가게 정보들을 조회하기도 좋고요. 인어교주해적단은 스토어팜에서 택배로도 해산물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인어교주해적단 제휴점포 또또와수산

 

인어교주해적단 제휴점포인 또또와수산에서 저희는 해산물 구입했고요. 

결제가 키오스크로 되어있고, 해산물 종류가 다양해서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저희는 벌써 2번이나 구입했네요^^

 

반응형

구리농수산물시장


구리농수산물시장 수산물시장 쪽 풍경

 

구리농수산물 시장에는 과일이나 야채를 구입하러 몇 번 다녀왔었는데요. 

이번에는 꽃게철을 맞이해서 꽃게를 구입하러 수산물시장 쪽에도 방문했습니다. 

가게들 앞쪽으로 주차공간이 있지만, 주말에는 오후 9시까지도 계속 복잡해서 주차자리를 찾기 힘듭니다.

입구로 들어가면서 오른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는데, 구입하고 이동하기 번거롭긴 하지만 주차공간이 훨씬 널널해서 더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오후 8시 이후에는 위 사진처럼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

대신 9시까지 영업하는 점포들이 많아서 문 닫은 가게들도 많다는 것은 참고해주세요.

 

저는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 편을 보고 도화새우와 성게알(우니)을 구입하고 싶었는데 판매하는 곳을 못 찾았어요ㅠ 도화새우와 우니 판매하는 가게 정보 아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구리농수산물시장 또또와수산

 

인어교주해적단 제휴업체이자 구리농수산물시장에서 꽤 규모가 큰 또또와수산입니다.

저번에 꽃게 2kg를 구입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또 구매하러 재방문하였습니다. 

 

또또와수산 키오스크

 

또또와수산 가게 앞에는 키오스크가 있어서 수산물 구입 및 결제가 간편한데요.

수산대전상품권을 사용하실 분들은 키오스크 상단에 있는 QR코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가되면 가게 쪽으로 문자가 와서 따로 직원분께 결제내역을 보여주실 필요도 없어요. 

 

또또와수산 꽃게

 

저번에 방문했을 때는 숫꽃게 2kg를 구입하였는데, 이번에는 암꽃게도 있다고 해서 2kg를 구입했어요.

수놈에 비해서 엄청 크더라고요. 숫꽃게는 2kg가 7마리 정도였고 암꽃게는 5마리 정도였어요. 

저희가 재방문했을 때에는 꽃게 시세 변동이 있어서 2kg 조금 넘어서 56,000원 결제했습니다.

 

바구니에 꽃게를 담고 무게를 측정할 때, 바구니 무게를 먼저 재고 정직하게 무게를 담아주시더라고요.

만일 찝찝하게 측정된다 싶으시면 재측정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또또와수산 꽃게 찌기

 

꽃게는 쪄달라고 요청하시면 추가 요금 없이 쪄주시는데요.

찌는 데는 15분 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에 그 사이에 다른 곳들 구경하고 오시면 됩니다.

 

저희는 저번에는 병어를 구입해서 병어조림을 만들었었고요.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대구 구입해서 대구탕 시원하게 만들어먹었습니다. 생선은 가게별로 상태가 많이 차이가 나는 편이라 많이 구경하시면서 비교해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수산물시장에는 여전히 호객행위가 정말 많아요. 안쪽까지 들어가는 동안 너무 부담스러웠어요ㅠ

 

꽃게 포장

 

박스에 포장을 깔끔하게 해 주시는데 최대 3시간 동안은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이 날은 구입하고 바로 집에 와서 먹었어요. 

 

 

사실 이 날은 저희 부부 결혼기념일이었거든요. 

코로나 때문에 외식을 꺼리는 편이라 집에서 편하게 게를 잔뜩 쌓아놓고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원소주도 드디어 구해서 먹어봤는데요.

여러분들 그거 아시나요? GS에서 판매되는 원소주(사진의 왼쪽)는 원소주 스피릿(SPRIT)이라고 해서 오리지널보다 2도 더 높다는 거! 오리지널과 편의점용 원소주는 다른 제품이라고 합니다. 

원소주가 화요랑 비슷하게 깔끔한 맛인데요. 숙취가 좀 있는 편이더라고요ㅋㅋㅋ죽을뻔했습니다. 

 

꽃게 게딱지 내장

 

암꽃게라 알이 실한 거 보이시나요? 

내장도 듬푹들어있어서 게딱지에 밥 비벼먹기도 좋아요. 

수놈에 비해서는 게살도 단단한 편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숫꽃게가 더 맛있었어요. 

 

 

뜨끈한 밥에 내장을 싹싹 긁어서 넣어주시고 참기름 한 바퀴 둘러서 비벼서 김에 싸서 드셔 보세요. 꿀맛!!!

팬에 버터 녹인 다음 비벼둔 밥을 넣고 볶아 드시면 고소함이 더 되살아난답니다. 

 

해산물모듬

 

특별한 날이라서 해산물모듬도 구입해서 왔는데요.

멍게와 개불, 전복이 들어있습니다.

멍게도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오고요. 멍게 향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이만큼 식당 가서 먹으면 10만 원도 훌쩍 넘을 양인데, 정말 싸게 잘 구입한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10원 수산대전상품권 추가 발행분은 아직 구매가 가능한 것 같은데요. 만일 이번 기회가 아니라도 다시 이런 행사를 하면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입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제 포스팅 참고하셔서 똑똑하고 현명하게, 사기 없이 싱싱하게 수산물 구입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도 맛있는 한 끼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