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보풀제거기 장만했어요! 마리슈타이거 루미 프로 충전식 보풀제거기 솔직후기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3. 2. 22.
반응형

보풀제거기 장만했어요! 

마리슈타이거 루미 프로 충전식 보풀제거기 솔직 후기 

 

니트류나 코트류를 많이 입는 계절이 되면 늘 고민인 것이 보풀인데요. 
저도 남편이 출근룩으로 니트와 코트를 자주 입는데, 깨끗하게 옷을 관리해주고 싶어서 새로운 보풀제거기를 구입했어요. 
그립감도 좋고, 15W 고출력으로 파워도 좋아서 한 번만 사용해 줘도 보풀 제거 효과가 좋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구입한 마리슈타이거 루미 프로 충전식 보풀제거기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마리슈타이거 루미 프로 충전식 보풀제거기


루미 프로 보풀제거기
마리슈타이거 루미 프로 충전식 보풀제거기 V2

 
남편 출근룩으로 니트류 또는 코트를 주로 코디해주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일을 하다 보면 마찰이 많이 생겨서 그런지 보풀이 자주 생기더라고요. 
원래 샤OO의 보풀제거기를 사용했었는데, 사용기간이 1년이지 사용 횟수는 얼마 되지 않는데 고장이 났더라고요ㅠ 그래서 이번에는 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보풀제거기를 구입하려고 오래 알아본 뒤 구매하였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마리슈타이거 '루미 프로 충전식 보풀제거기'인데요.
일반적인 무선 보풀 제거기는 출력이 5~10W 정도인데, 루미 프로 보풀제거기 V2는 출력이 15W로 고출력입니다.

그래서 세탁소에서 사용할 정도의 스펙으로 집에서도 비교적 쉽게 보풀제거가 가능하답니다.
 

마리슈타이거 루미 프로 충전식 보풀제거기 V2

 
구성품은 보풀제거기 본품, 칼날 3개, 전용 충전선입니다.

루미 프로 보풀제거기 V2는 색상이 샌드베이지와 미스트그린 2가지인데, 제가 구입한 제품은 샌드베이지입니다.
 

 
요즘 소형가전제품은 C타입의 충전선을 사용해서 핸드폰 충전선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었는데, 보풀제거기는 전용 충전선을 사용해야 해서 이 점은 단점으로 꼽을 수도 있겠네요.

잃어버리지 않도록 잘 관리해 주세요.
 

반응형

 

 
이 제품은2단계(케어모드/파워모드)로 속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파워모드 사용에도 옷감손상이 없었지만, 그래도 걱정되신다면 1단계 케어모드도 파워가 좋아 보풀제거가 잘되기 때문에 1단계로 사용하셔도 충분했습니다.
 

 
본품에 있는 칼날과 예비용 2개로 총 3개의 칼날이 넉넉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력 터빈형 흡입날개로 자른 보풀은 주변에 날리지 않고 말끔하게 흡입됩니다. 
본품의 보풀제거 되는 부분은68mm 와이드 커팅으로 작업 반경이 넓어서 빠르게 보풀제거가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연마 6중날의 칼날이 날카로워서 절삭력은 좋지만, 사용 후 먼지 제거시에는 손이 다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해요.
 

 
충전하면 고효율 배터리로 한번 충전하면 최대 3시간 무선으로 사용가능합니다.
3시간밖에 사용못하나?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보풀제거 하는 시간을 고려하면 한번 충전 후 몇 달은 거뜬하게 사용가능한 시간입니다. 

 

충전하지 못한 상태인데, 급하게 보풀제거할 일이 있으시다구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제품은 충전 중에 유선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요. 깜빡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좋죠? 
 


실생활 중 보풀제거기 사용하는 모습


보풀제거기 사용 전

 

위 사진은 보풀제거기 사용 전, 보풀이 있는 상태의 니트입니다.

그리고 동영상은 루미 프로 보풀제거기 사용하는 모습인데요. 동영상을 보시면 소음정도와 절삭력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소리는 영상에서 실제보다 조금 더 크게 녹음된 점 참고해주세요.

 

 

1단계 케어모드는 얇은 니트, 티셔츠, 작은 보풀 제거시, 2단계 파워모드는 니트, 가디건, 담요, 러그 등에 사용을 권장하고 있어요. 하지만 얇은 니트를 2단계로 사용하시더라도 0.25mm 두께의 스테인리스 커터망 덕분에 옷감에 가깝게 밀착되면서도 옷감손상은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권장하는 단계로 사용해주시면 좀 더 맘 편히 보풀제거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풀제거기 가정용

 

그동안 신경을 못 썼더니 한번 사용으로 보풀이 엄청 나왔네요. 하지만 대신 속이 엄청 시원했어요.

먼지통에 모인 보풀 보이시죠? 

이 제품은 손잡이 그립감이 좋아서 사용할 때 옷을 바닥에 놓은 상태에서도, 옷걸이에 건 상태에서도 사용이 편했습니다. 

본체 무게감은 340g으로 여성이 실제 사용했을 때 무게감이 살짝 느껴지는 편이었어요. 

 

보풀제거기 사용 후

 

누워있는 보풀도 당겨서 제거하고, 제거된 보풀도 먼지통으로 흡입해야 하기 때문에 보풀제거기는 흡입력이 필수인데요. 

루미 프로 보풀제거기 V2는 항공기엔진 원리를 이용한 터빈형 날개를 적용해서 제거 효율도 높여줍니다.

색상이 연해서 사진상으로 드라마틱하게 보이지 않으실 수 있지만, 실제로 보면 사용 전/후 차이가 확실히 보이더라구요.

 

실 사용시에 커터망이 열리거나 느슨하게 잠겨있다면 안전 스위치가 작동되어 보풀제거기가 작동되지 않아요. 

이 때는 충전과 상관없이 LED램프가 4개 모두 점등되면서 작동이 안되는데, 이런 경우에는 버튼을 2번 눌러서 본체 작동을 멈추고 다시 한 번 제대로 잠겨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본체 작동을 멈추지 않고 캡을 확인하게되면 커터망의 캡이 열리면서 다칠 수도 있으니까 조심해주세요.

 

 

먼지통은 아래부분을 잡고 본체를 살짝 밀어주기만 하면 쉽게 분리가 됩니다.

그리고 보풀 캡은 시계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분리가 간단하게 되는데요. 헤드 부분은 동봉되어 있는 청소솔을 이용해서 먼지를 제거해주세요.

 

사실 이 제품은 IPX4등급 방수로 세척이 가능한 생활방수 제품이예요.

하지만 모든 전자제품이 그렇듯 물에 닿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아요. 본체는 되도록 청소솔과 물티슈를 이용해서 청소해주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대신 130ml의 대용량 먼지통은 흐르는 물에 세척한 뒤 잘 말려서 사용하세요.

 

이번에 제가 집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무선 충전식 보풀제거기를 구입해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렸는데요.

15W 고출력으로 집에서 효과적으로 보풀 제거가 가능해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가정용 보풀제거기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은 제 포스팅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