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정보이야기47

자동차 타이어펑크 났을 때 긴급보험처리 타이어 펑크 대처법 춘천여행 둘째 날 아침부터 맛집이랑 카페들 가려고 일찍부터 움직였는데 주차장에서 차를 빼는데 뭔가 이상했다. 첫차라 이런 일을 안 겪어봐서 '차가 왜 그러지'하고 있는데, 차를 빼자마자 지나가던 아저씨께서 창문을 두드리시며 "타이어 펑크 났는데요"라고 하시는 거예요. 너무 놀래서 차에서 내렸더니 바퀴 하나가 공기가 다 빠져서 내려앉아 있는 겁니다. 이렇게 큰 못이 박혔더라고요. 넘나 당황 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이 주말이기도 하고, 처음 겪는 일이라 5분간 당황해있다가 일단 다시 차를 대충 주차하고 보험사 긴급출동을 불렀습니다. 타이어가 저희처럼 바람이 다 빠진 상태에서는 이대로 주행을 하게 되면, 휠까지 손상된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해요. 주말이고, 놀러 나온 상태라 걱정하면서 보험사 전.. 2020. 11. 11.
온누리상품권 마장동 축산물시장에서 사용하기 마장동 축산시장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난번에 아웃렛에서 이용 가능하다고 소개드렸었는데요, 전통시장 말고도 마장동 축산시장에서도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는 거 아시나요? 저는 온누리상품권이 유용해서 명절에 10프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를 해놨었는데, 주말에 남편과 소고기가 먹고싶어서 온누리상품권을 가지고 다녀왔습니다. 마장동에는 처음 가본 거였는데,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꽤 있는데도 불법 정차 차량들도 많더라고요. 막히지는 않았지만, 지정된 곳에 주차하도록해요^^ 근처에 주차하고 나왔더니,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도 훨씬 정육점들이 많아서 놀랬어요. 그래서 그런지 군데군데 생고기 냄새가 많이 나더라고요. 마장동 축산시장답게 소와 돼지 동상도 있었어요ㅋ 소는 힘찬데 돼지는 왜 이렇게 애처롭게 앉아있는 거죠?.. 2020. 10. 21.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아울렛은? 덕이동 아웃렛 얼마 전에 온누리상품권이 많이 생겼는데 집 근처에 전통시장도 없고, 마땅히 사용할 곳이 없더라고요. 근데 남편 골프웨어가 마침 필요하던 차에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아웃렛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덕이동 아웃렛의 입구에 도착했더니 보이는 온누리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는 현수막ㅋ 덕이동 아웃렛은 처음 들어보는 아웃렛이라 방문하면서도 반신반의했었는데요 제법 브랜드들도 많고, 규모도 있는 편이었어요^^ 저희는 코로나 시국 방문이라ㅠ 여기저기 여유 있게 구경하진 않았고 골프웨어 구입에 초점을 맞춰서 가려고 했던 매장들만 방문했습니다. 여기 단점이라면 가게들이 길 건너에 띄엄띄엄 있다는 점이었는데요 구입하려는 제품, 가게를 정해서 계획적으로 다녀야 할 것 같아요. 온누리상품.. 2020. 9. 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