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피코크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 와인안주로 최고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2. 2. 27.

피코크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

 

 

믿고 먹을 수 있는 피코크의 비프 라자냐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이마트의 냉동 코너에서 구입했고요. 자주 할인 혜택이 들어가는 제품이라, 와인 안주를 찾으시는 분들이나 라자냐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간단하고 쉽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요!
와인 안주로도 너무 좋은 냉동식품입니다.
라자냐는 어떤 음식일까요?

 

 

 


라자냐는 어떤 음식일까요?


라자냐(lasagna)는 이탈리아의 파스타 요리 중 하나입니다.

반죽을 얇게 밀어서 넓적하고, 직사각형의 모양으로 자른 파스타면을 라구 소스, 볼로네제 소스, 베사멜 소스,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 등의 속재료를 층층이 번갈아서 쌓은 후 오븐에 넣어서 구워서 만드는 요리입니다.

 

층층이 쌓아서 올린 형태의 레시피로 개발된 것은 14세기 정도로 추정되는 역사가 깊은 음식입니다. 

라자냐는 만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려서 주로 크리스마스나 생일, 결혼식, 특별한 손님을 대접하기 위한 날 등에 만들어먹습니다. 원래 이탈리아에서 유래되었으나, 미국으로 전해지면서 요리법이 간단해졌다고 합니다. 

이탈리아어로 라자냐(lasagna)는 단수명사로 파스타 한 장을 의미하고, 복수명사인 라자네(lasagane)가 전채 요리를 뜻하는 올바른 표현이지만, 오늘날은 라자냐를 더 보편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코크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


저는 직접 집에서 라자냐를 만들어서 먹기도 하는데요. 베사멜 소스를 만드는 것이 가끔은 번거로워서 밀키트나 냉동 라자냐를 구입해서 먹곤 합니다. (다음 기회에는 직접 만들어먹는 라자냐 레시피도 포스팅할게요^^)

피코크 제품은 기본적으로 퀄리티가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그중에서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는 냉동실에 넣어두면 와인 안주로 뚝딱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든든합니다. 

 

피코크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

 

피코크의 비프 라자냐는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좋은 음식입니다. 소고기와 치즈, 오레가노와 바질을 듬뿍 넣어 홈메이드 음식처럼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총용량은 350g. 640kcal로 적은 칼로리는 아니에요. 치즈와 베사멜 소스까지 들어가는 음식이라 칼로리가 높은 것은 당연한 거겠죠? 가로 18cm/ 세로 13cm로 크기도 크진 않지만, 저는 남편과 둘이서 와인 안주로 먹는데 양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참고해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피코크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 해동 및 조리방법

 

 

피코크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 해동 및 조리방법

 

1.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700W 기준)

: 별도의 해동 없이 박스 제거 후에 트레이의 필름을 제거하지 않고 6분간 조리해줍니다. 6분 조리가 끝나면, 필름을 제거하고 2분 30초 추가로 가열해줍니다. 가열 조리 시마다 온도가 높아져서 뜨거우니, 트레이를 꺼낼 때 주의해주시고, 내열로 내용물이 골고루 익을 수 있도록 1~2분 정도 기다려준 뒤 드셔주시길 추천드립니다.

 

2. 오븐 조리방법

: 200도로 예열된 오븐에 별도의 해동 없이 박스 제거 후, 트레이의 필름을 제거하지 않고 오븐 트레이의 중앙에 넣습니다. 치즈가 충분히 녹을 수 있도록 180도에서 30~35분간 가열해주세요. 가열 조리 시마다 온도가 높아져서 뜨거우니, 트레이를 꺼낼 때 주의해주시고 드실 때에도 주의해주세요.

 

피코크의 라자냐는 별도의 해동이 필요 없어서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원하는 때 언제든지 꺼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피코크-모짜렐라비프라자냐
피코크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 조리 전

 

피코크의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 조리 전 모습입니다. 

그냥 사진으로만 봐도 치즈가 풍부하게 뿌려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저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데요. 오븐에 비해서 조리시간이 짧아서 너무 편하고, 오븐이 없을 때에도 편하게 조리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전자레인지로 조리해도 충분히 맛이 좋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피코크 라자냐 전자레인지 조리 후

 

조리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치즈가 잘 녹아서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집에서 안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런 제품들이 너무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와인안주-라자냐-피코크

 

이쁘게 그릇에 덜어서 먹어도 좋지만, 트레이 그대로 양념까지 충분하게 즐기셔도 좋습니다. 

먹는 동안 치즈가 굳지 않아서, 여유 있게 와인 안주로 먹을 수 있어요.  브런치로도 좋을 것 같아요.

피코크의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는 정가로 4천 원 후반대의 가격대이지만, 장 보러 가면 가격 할인 행사를 자주 하더라고요. 저는 가격 할인을 하면 2개씩 구입해서 쟁여놓을 정도로 찐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여러분들도 오늘도 맛있는 한 끼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