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오목교 해산물맛집 강릉스낵 배달주문 이용방법 및 후기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12. 25.

오목교 해산물 맛집 강릉 스낵 배달주문 이용방법

 

강릉스낵 배달주문

 

목동, 오목교 맛집 '강릉스낵'을 아시나요?

강릉 스낵은 해산물 실내포차인데요. 코로나 시국이라 저희는 배달시켜서 가끔 먹고 있어요.

강릉 스낵 배달 주문 이용방법과 후기 알려드릴께요. 

 

 

강릉스낵 배달

 

강릉스낵 배달주문 이용방법

 

강릉 스낵의 배달은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부천, 광명, 시흥, 일산, 김포 등)에 한해서 퀵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 

1. 메뉴판을 확인하고 메뉴를 고른다. (최소 주문금액 : 8만 원)

2. 핸드폰 번호(010-9191-5745)로 이름/ 주소/ 메뉴/ 배달받고자 하는 시간을 문자로 보낸다.

3. 계좌이체 또는 카드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 퀵 비는 1만 원이며 지역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강릉 스낵은 영업시간이 오후 3시에 오픈이므로 오후3시부터 음식 준비가 가능합니다.
  • 퀵은 퀵 배송기사 및 택시로 배달되기도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강릉스낵 포장 및 먹는 방법 설명서

 

메뉴는 매일매일 변경되기 때문에 강릉스낵 인스타그램으로 메뉴판 확인 후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가 이 날 주문한 메뉴는 '미친 구성 모둠 숙성회 2인, 문어숙회 반마리'입니다.

보통 주문하면 받고자 하는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는 경우는 없었는데, 크리스마스이브에 주문하니 배달비도 2배이고 주문 요청 시간보다 1시간 정도 늦게 도착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강릉 스낵 배달은 박스에 가지런히 포장되어, 배달하면서 흔들려서 회가 쏠리거나 하는 일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안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도 동봉되어 있어서 처음 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숙성회이기 때문에 배달받고 10분 이상 냉동실에 넣었다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릉스낵 배달 포장

 

아이스박스 덕분에 회와 해산물을 싱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강릉스낵-모둠숙성회-문어숙회
모둠숙성회, 문어숙회

 

모둠 숙성회는 박스 2개로 나눠서 배달되었고요. 문어숙회는 처음 배달시켰는데 반마리 구성인데도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강릉 스낵은 가게 이름에서도 눈치채셨겠지만, 원래 분식집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서비스로 떡볶이가 오는데(원래 사이드 메뉴에도 있음), 떡볶이가 진짜 맛있어요.

오른쪽에 보이는 부침개는 제가 따로 만든 애호박전이랍니다.

 

 

강릉 스낵의 회는 숙성회라서 일반회와 다르게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과 맛이 정말 좋아요. 

보석 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석계역에 남해바다 마차 사장님과 강릉 스낵 사장님이 으쌰 으쌰 하는 사이로 알고 있는데요. 남해바다마차는 겨울이 되면 방어회 맛집답게 방어회를 특화해서 판매하시는 반면, 강릉 스낵은 좀 더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 날 배달 오토바이들이 길에서 난리 났었던데. 이럴 때일수록 집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니까 좋더라고요.

남편과 아껴두었던 사케로 한 잔 하면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하였습니다.

안주도 좋고, 술도 좋으니 취하지도 않더라고요^^

 

강릉스낵
강릉스낵 모둠숙성회 구성

 

강릉 스낵의 모둠 숙성회는 참도미, 껍질 도미, 삼치, 고등어, 전복, 농어, 밀치, 돼지 방어, 보석 굴, 붕장어, 가리비, 골뱅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날은 개인적으로 고등어회와 밀치 회, 그리고 돼지 방어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강릉 스낵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추천드리자면, 모둠 숙성회와 강릉이네 초밥은 꼭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무늬오징어도 정말 맛있고 해삼도 맛있는데 이 메뉴들은 없을 때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모둠 숙성회 주문할 때, 초밥 밥도 추가했는데요. 강릉이네 초밥 대신 스시밥 위에 숙성회를 한 점씩 올려서 스시처럼 드셔도 별미랍니다. 스시밥 위에는 연어알과 캐비어도 조금 올려져 있어요. 너무 좋죠?

 

 

이렇게 맛있는 해산물 강릉 스낵과 크리스마스이브를 행복하게 보냈답니다.

여러분들도 해산물, 숙성회를 좋아하신다면 코로나 시국에 집에서 안전하게 배달시켜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강릉 스낵은 목동, 오목교에서 직접 방문하셔서 즐기실 수도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