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캠핑에서도 쓸 수 있는 엔퍼센트 무선 미니 써큘레이터 겸 선풍기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2. 4. 23.
728x90

캠핑에서도 쓸 수 있는 엔퍼센트 무선 미니 써큘레이터 겸 선풍기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졌는데요. 저희 집도 선풍기도 꺼내고 에어컨 청소도 해서 준비해두었어요.
이런 날씨에는 손선풍기도 많이 찾으시지만, 집에서도 캠핑장에서도 사용하기 정말 좋은 무선 미니 써큘레이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작년에 구입해서 정말 찐으로 잘 사용한 제품인데요. 엔퍼센트 미니 써큘레이터는 미니 선풍기로 도 사용하기 좋답니다.



엔퍼센트 미니 써큘레이터 겸 선풍기 제품소개


제가 1년째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엔퍼센트(0%) 미니 써큘레이터 겸 선풍기입니다.
측면은 6cm 두께로 초슬림하여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요. 436g의 가벼운 무게로 편하게 이동해가면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퍼센트 미니 써큘레이터


디자인도 정말 이쁘지 않나요? 어느 공간에 두고 사용하셔도 눈에 걸리적거리지 않는 디자인과 색깔로 인테리어나 감성에 방해받지 않습니다. 이렇게 작아도 BLDC 모터로 강력하지만 저소음의 바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면의 안전망은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서 분리하실 수 있고요.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다가 세척해서 관리하는 것도 물론 가능하답니다.
전면에는 전원 및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는 표시등과 풍속을 3단 및 자연풍으로 즐길 수 있는 풍속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은 짧게 한 번만 누르면 되고, 이후에는 전원 버튼을 누르는 횟수에 따라 풍속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풍속 조절 중 마지막 자연풍 기능은 초 미풍에서 2단 약풍 모드를 오고 가는 자연스러운 물결 느낌의 바람으로 아이들이나 선풍기의 직접 바람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LED 표시등은 흰색 또는 연하늘색은 배터리가 70~100% 있다는 것을 뜻하고, 빨간색이 표시되면 충전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C 타입의 충전선으로 충전이 가능하고 충전 중에는 빨간색 LED가 천천히 깜빡거립니다.

미니 써큘레이터 전용 하드 케이스


엔퍼센트의 미니 써큘레이터 겸 선풍기는 캠핑용으로 사용하는 것도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전용 하드 케이스 때문인데요. 전용 하드 케이스에 담아서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어요. 차 안에 캠핑용품은 쌓아서 수납을 하게 되는데 하드 케이스가 튼튼해서 부서질까 봐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미니 써큘레이터 겸 선풍기의 다용도 스트랩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이 다용도 스트랩인데요. 하드케이스와 다용도 스트랩은 구매 시 증정된답니다.
써큘레이터라는 이름답게 공기를 순환시키는 기능을 도와주는 스트랩인데요.
엔퍼센트의 미니 써큘레이터는 330도로 본체 헤드가 회전하면서 공기 순환을 도와줍니다.
이 스트랩을 이용하시면 텐트 안에 걸어두기도 편하고, 자동차 안에 손잡이 등에 걸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엔퍼센트 미니 써큘레이터 겸 선풍기 활용 및 이용기


330도 각도조절 가능


콤팩트하면서도 이쁜 디자인과 각도 조절이 330도까지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저는 정말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는데요.
탁상용 미니 선풍기로 이용하시기도 좋고, 주방에서 요리할 때 여름에는 불 앞에서 너무 덥잖아요. 그래서 주방에서도 요리할 때 사용하거나, 음식 냄새를 빠르게 제거하기 위해서 보충적으로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빨래건조대 미니 써큘레이터 활용


빨래를 건조대에 널어두고, 각도를 90도로 하여 건조대 밑에 넣어두면 빨랫감이 늦게 건조되면서 날 수 있는 냄새를 방지할 수도 있고, 빨래도 더 뽀송뽀송 잘 말라요. 가볍게 툭 밑에 놓아두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좋지 않나요?

화장대 미니 써큘레이터 활용


그리고 화장대에서 드라이기로 머리 말릴 때에 여름마다 고역이었는데, 간단하게 가지고 와서 켜 두기만 하면 너무 시원하고 쾌적하고 좋아요. 안방 화장실에는 이용하고 나서 또는 청소한 뒤에 환풍기를 켜고 미니 써큘레이터를 켜 두면 금방 환기도 되고, 물기도 말라서 이런 이용방법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엔퍼센트의 미니 써큘레이터는 이렇게 활용도가 많아서 여름이라는 계절 한정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사계절 동안 계속 사용할 수 있어서 1년 넘게 찐으로 사용하고 후기 및 추천을 드리는데요. 가격도 3만 원 대로 구입할 수 있어서 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길에 다니면서 손선풍기로 사용하기는 어렵지만, 이런 써큘레이터 겸 선풍기가 있다면 집에서도 캠핑장에서도 활용도가 다양하니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