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이마트 피코크 레호이분짜 밀키트 후기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10. 18.

레호이분짜 밀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중 하나인, 레호이 분짜 밀키트 후기입니다.

 

 

레호이는 이태원에 있는 유명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입니다. 저는 아직 한 번도 가보진 못했지만, 유명하다는 말은 많이 들었었거든요.
그런데 이마트에 갔더니, 레호이분짜 밀키트가 있어서 당장 장바구니에 담아왔어요ㅋ

 

 

레호이 분짜 밀키트

 

레호이분짜는 2인분 기준이고,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은 15분으로 난이도는 쉬운 편인데, 솔직히 체망, 프라이팬과 냄비가 다  필요해서 설거지하기는 좀 귀찮습니다ㅋㅋㅋ

베트남식 불고기 200g, 쌀국수면 60g 2개, 양상추 믹스, 분짜 소스, 토핑용 건더기, 쌀국수용 고명, 크리스피 프라이드 어니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짜란?

분짜는 베트남 요리로, ‘분(Bun)’은 쌀국수면, ‘짜(Cha)’는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 완자를 뜻합니다.
주로 베트남 북부, 특히 하노이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요리로, 느억맘으로 맛을 낸 소스에 야채와 쌀국수, 돼지고기를 적셔먹는 요리입니다.

 

피코크-레호이분짜-밀키트구성
피코크 레호이분짜 구성품

 

양상추, 오이 등 채소도 싱싱하고, 구성품도 잘되어 있습니다. 2인분이라서 채소와 고기만 잘 소분한다면 1인 가구가 2번 먹을 수 있게 다른 재료들은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2명이 먹어도 충분한 양으로 밀키트의 가성비도 괜찮고, 구성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레호이분짜 밀키트 만들기

 

레호이분짜 만드는 방법

1. 야채를 씻어서 손질하고 체망에 물기를 빼줍니다.

 

 

집에 당근이나 다른야채가 있으시다면 같이 손질해주셔도 좋습니다^^

2. 고기를 구워주세요.

 

불고기는 팬을 달구고 빠르게 볶아내야 더 맛있다고 합니다. 바싹하게 잘 구워주세요.

3. 쌀국수 삶기

 

쌀국수-삶기

 

쌀국수는 1분30초 정도 삶아주시면 되는데, 중간에 젓가락으로 잘 풀어서 익혀주세요.

다 삶은 면은 찬물에 헹구고, 체에 밭쳐 물기를 빼줍니다.

 

 

 

레호이분짜 설명서에는 쌀국수, 분짜 소스, 양상추, 오이, 불고기를 순서대로 넣고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분짜가 원래 소스에 찍어먹는 음식이라서 저는 분짜 소스를 따로 그릇에 담아주었습니다.

 

피코크-레호이분짜-밀키트
레호이분짜 밀키트완성

짠!!ㅋ 비쥬얼도 너무 좋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외식을 자유롭게 하지 못하는대신 맛있는 밀키트가 많이 나오는 건 좋은 것 같아요.

레호이분짜 밀키트후기

 

대식가인 저희 부부에게도 양이 충분했고, 구성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야채도 충분해서 오랫만에 야채 섭취도 했어요^^

 

 

베트남 음식 먹고 싶으신 분들께 레호이분짜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