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집에서 간편하게 맛있는 베트남음식맛집 르번미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9. 2.

집에서 베트남 음식 르번미


제가 고수를 먹지 못해서 평소에 동남아 음식을 잘 못 먹는데, 여기는 호불호 없는 맛이라 제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드립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베트남 음식 맛집은 '르번미'입니다.
르번미 (LE BUNMIE)는 기존의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들과 차별화된 메뉴 구성을 가지고 있는 캐주얼 베트남 음식 전문점입니다.

 

 

르번미-배달-베트남음식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소고기 쌀국수 퍼보(PHO BO), 돼지고기 샌드위치 포크 반미(PORK BANH MI),
매운 닭고기 덮밥인 카오랏 카파오, 베트남식 튀김만두 짜조(CHA GIO) 4가지입니다.

 

반미-포크반미-르번미
포크반미

포크 반미는 돼지고기를 얇은 조각으로 튀겨서 빵 사이에 소스, 야채와 같이 들어있는데 빵은 부드럽고 돼지고기는 바삭바삭하게 씹혀서 식감도 좋고 맛도 너무 좋습니다.

르번미의 반미는 새우 반미, 포크 반미, 세트 반미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데 진짜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할 맛이라 강력추천드립니다.

 

카오랏카파오-르번미-베트남음식
카오랏카파오

카오랏 카파오는 매운 닭고기 덮밥인데, 청양고추처럼 매운 고추가 살짝씩 씹혀서, 은근한 매운맛이 입안을 감싸줍니다.

별로 안 매운데?? 싶은데 두피에서부터 땀이 터지더라고요ㅋㅋㅋ
저는 매운걸 잘 먹어서 맛있었는데, 맵 찔이인 남편은 엄청 매워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짜조-르번미-베트남음식

짜조는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라 많이들 드셔 보셨을 거예요. 튀김 색깔이 좀 찐해서 과하게 튀겨졌나?? 싶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맥주랑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르번미 짜조!!  맥주안주로 완전 추천합니다.

 

소고기쌀국수-르번미-베트남음식
르번미 소고기쌀국수

마지막으로 르번미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면과 국물이 따로 배달되는데, 국물이 따뜻하게 식지 않고 배달돼서 만족스러웠어요.
국물이 간도 잘 되어있고, 진짜 시원해서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그릇에 옮겨서 먹었는데 하필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

코로나 때문에 매장 식사하기 조심스러운데,
집에서도 식지 않게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내 돈 내산으로 솔직하게 강력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