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연말은 집에서 즐기는 애슐리 홈뷔페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0. 12. 22.

애슐리 홈뷔페

 

코로나시대, 여러분들 연말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5인 이상 모임 금지 된 거 다들아시죠?
코로나 종식을 위해, 잔머리 쓰지말고 올해 연말만은 가족끼리만 조촐하지만, 신나게 보내도록해요♡

저희 부부는 외식도 다 끊고, 출근 외에는 외출도 다 끊고 진짜 집돌이, 집순이로 지내고 있는데요.
매일 집밥만 먹다보니 뷔페가 너무 가고싶은거예요.
그래도 뷔페나 외식은 잠시 자제해야되니 참고 있었는데, 애슐리에서 홈뷔페를 시작했다고해서 포장해왔답니다.

 

 

애슐리-홈뷔페-포장
애슐리 홈뷔페

 저희는 근처 애슐리에서 배민을 안하고 있어서, 자차타고가서 포장해왔지만, 애슐리 홈뷔페는 배달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애슐리 홈뷔페 메뉴

 

애슐리 홈뷔페는 1~2일부터 4~5인까지 구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희 부부는 대식가라 3~4인을 주문할까하다가ㅋㅋㅋ
제가 컨디션이 안좋아서 2인 시그니처 커플세트를 주문했는데 배불러죽을뻔 했답니다.
양이 아주 혜자로워요^^

 

애슐리 시그니처 커플 세트

 

애슐리 홈뷔페 시그니처 커플세트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파스타와 필라프는 여러종류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파스타는 베이컨 크림 파스타, 매콤 치킨 크림 파스타, 빠네 크림 파스타, 빠네 로제 파스타,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중 택1이고, 필라프는 얌얌 게살 필라프, 간장 불고기 필라프, 칠리 쉬림프 필라프 중 택 1이고, 필라프 대신 파스타 2종으로도 주문 가능하답니다.

 

애슐리 홈뷔페 포장

 

저희는 베이컨 크림 파스타와, 간장 불고기 필라프를 선택했어요.

 

애슐리홈뷔페 시그니처 커플세트

 

깔끔하고, 구성이 다양해서 뚜껑을 벗겼을 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게 얼마만의 애슐리인지ㅠㅋㅋ

 


애슐리 홈뷔페를 포장주문했을 때는 추가할인까지되서 일석이조였어요.
가성비가 엄청 좋았답니다.

 

베이컨크림파스타-애슐리
베이컨크림파스타

 

애슐리 홈뷔페는 메인 메뉴인 파스타와 필라프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시는지, 따뜻해서 좋았어요.

베이컨 크림 파스타는 면도 하나도 불지도 않았고,
크림 양도 충분해서 좋았는데, 파스타 추가 소스까지 챙겨주는 센스까지!! 저희는 치아바타가 있어서 소스에 찍어먹으려고 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빵은 패스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장 불고기 필라프는 촉촉한 볶음밥 느낌이었어요.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서, 평소 애슐리가면 잘 먹지 않았는데, 포장해 온 필라프는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어요.

애기들 입맛에도 맞을 것 같아서 가족끼리 식사하실 분들은 애기들을 위해 주문하셔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단호박 샐러드와 남편이 좋아하는 하와이안 망고 샐러드도 특별메뉴는 아니었지만 맛있었어요.

제가 유일하게 못먹는게 망고인데 남편이 덕분에 흡입했구요. 망고 신선도는 엄청 좋았어요.

 

유일하게 아쉬웠던게 이 튀김류였어요.
양파튀김은 그나마 괜찮았는데, 감자튀김은 너무 식어있었고, 너무 달달해서 전부 남겼답니다.
따뜻하게 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남편이랑 집에서 와인마시면서 도란도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지금 애슐리 홈뷔페 이용하시고, 베스트 리뷰어 뽑히시면 애슐리퀸즈 식사권 주는 이벤트하고 있으니,
연말 홈파티나 가족식사 계획있으신 분들은 집에서 안전하게 애슐리 홈뷔페 즐겨보시는거 어떠실까요?

안전하게 아쉬웠던 2020년, 애슐리 홈뷔페로 잘 마무리하도록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