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여름 홈카페음료/패션후르츠한라봉청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0. 8. 18.

패션후르츠한라봉 에이드


여름이라 시원한 음료는 자꾸만 땡기고 그렇다고 커피만 계속마시니 속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과일청으로 에이드를 만들어 먹기로 하고 고른 제품이 패션후르츠한라봉청입니다.

 

 

950g이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매번 카페를 가는것보다 훨씬 경제적이고 자기 기호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나는 마켓컬리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7900원이었다.

과일청-패션후르츠-한라봉청

시국이 시국인지라 카페가기는 힘든데 집에서도 이쁘게 먹고싶지 않나요?

최근에 구입한 이첸도르프 잔에 패션후르츠한라봉청을 4스푼정도 넣고
(4스푼을 넣어도 많이 달지않아서 너무 단 음식을 싫어하는 내 입에도 잘 맞았다)

내가 제일좋아하는 빅토리아탄산수를 준비해서 얼음과 함께 부어준다.

탄산수에 정착하지 못하신 분들은 빅토리아 탄산수 한번 드셔보세요ㅋ
탄산도 풍부해서 탄산음료를 대체할 수 있어요.
맛도 다양하답니다^^

잘 저어주면 서서히 섞이면서 이쁜 노란빛을 띕니다.

 

 

너무 이쁘지않나요?!ㅋ

저는 카페부럽지않습니다ㅋ
갈증도 해소되면서 기운이나는 맛있는 음료.
집에서도 기분내면서 먹어보자구요ㅋ

 

손님이 갑자기와도 당황하지 말고
이쁜음료 대접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