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이야기

메타갤럭시아 골프선수 NFT출시(임희정, 박현경 프로)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12. 30.

메타 갤럭시아 골프선수 NFT출시(임희정, 박현경 프로)

 

 

큐레이션 기반의 NFT 플랫폼인 '메타 갤럭시아'에서 골프선수 임희정 프로, 박현경 프로의 NFT가 출시됩니다.

이는 스포츠 컨텐츠의 디지털 자산화에 힘쓰고 있는 갤럭시아 SM에 의해 기획되었습니다. 메타 갤럭시아에서는 배구선수 김연경의 NFT를 출시하여 하루 만에 완판 된 기록도 있습니다. 이번 골프선수 NFT 구매방법 및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현경 프로 NFT

 

박현경-골프-NFT
출처 : 메타갤럭시아

 

해당 박현경 선수의 NFT는 'The First Win' 이라는 이름으로 KLPGA 투어의 대표 스타 선수 중 하나인 박현경 프로의 첫 번째 NFT 작품입니다.  (골프선수로써 최초의 NFT는 제가 포스팅했던, 하나금융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송가은 선수의 NFT입니다.) 해당 작품은 2020년 KLPGA 챔피언십대회에서 생애 첫 우승을 했던 순간을 작품으로 형상화했습니다. 

 

박현경 NFT 구입방법

 

박현경 NFT는 2021년 12월 31일 오전 11시부터 출시되어 경매방식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시작가는 1,000만 원부터입니다. 

 

 

 

박현경 NFT 구입 특전(혜택)

 

■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2021,2022 대한민국 베스트 코스 1위로 선정된 웰링턴 CC(경기 이천에 위치)에서 18홀 동반 라운딩 이용 권한 ( NFT 소유자 1인과 동반 2인, 총 3인의 그린피/카트비/캐디피 포함)

 

■ 웰링턴 CC 3인 클럽하우스 내 식사 및 커피 제공 

 

■ 박현경 프로 사인볼 및 사인 모자 제공

 

■ 참고사항 : 동반 라운딩은 박현경 프로의 2022 KLPGA 대회 일정에 지장이 없는 날로, 2022년 4월 ~ 7월 사이에 NFT 소유자와의 일정 협의를 통해 진행되며, 단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NFT 재거래시 이미 사용되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임희정 프로 NFT

 

임희정-NFT-사막여우
임희정 선수 NFT

 

박현경 프로의 NFT 출시 후, 임희정 프로의 NFT는 2022년 1월 중 출시 예정입니다.

구입 방법 및 가격도 비슷하게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추후 공지사항을 메타 갤럭시아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임희정 프로는 올해 1승을 포함하여 상금랭킹 2위를 기록했으며, 2021년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100% 팬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임희정의 팬클럽은 '예쁜 사막여우 임희정'이며, 임희정의 애칭인 사막여우가 NFT로 형상화되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임희정 사막여우 볼마커

 

저도 임희정 선수의 팬이라서 볼마커도 사막여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마음 같아서는 NFT 구입하고 남편이랑 같이 임희정 선수랑 동반 라운딩 하고 싶습니다. 저희 부부에게는 정말 꿈과 같은 일인 것 같아요.

 

김연경 NFT

 

갤럭시아 SM은 국내 최고의 골프선수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소속 선수들의 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이번 골프선수 NFT 상품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NFT는 프로 선수들과 일반 대중이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추가하여 차별화하였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새로운 방식으로 스포츠산업에 도입시키는 대표적 사례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NFT 출시를 시작으로 소속 다른 프로 골프선수들과 동계올림픽 선수들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도 밝혔는데요.

소속 골프선수 중에 오지현 프로, 고경민 프로, 안신애 프로 등 다른 선수들의 NFT 출시 소식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본 NFT 중에서는 디자인 적으로도 너무 이쁘고, 골프 동반 라운딩이라는 혜택이 정말 소비자로서, 골프팬으로서 끌리게 하는 것 같습니다.  골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박현경 선수, 임희정 선수의 NFT 출시에 주목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