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레인보우 우드 북스탠드/독서대/ 태블릿거치대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0. 10. 18.

북스탠드

저는 개인적으로 우드 소품이나, 우드 인테리어를 좋아합니다. 왠지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원래는 블로거였던 분이었는데
어느새 가구와 기타 우드 소품들까지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시는 'JD홈드레싱'이라는 분이 계신데요.
가구는 거의 유아가구들을 취급해서 저는 구입할 일이 거의 없지만, 우드 소품들은 자주 구입하고 있어요.

 

 

최근에 구입한 레인보우 북스탠드 소개해드릴게요^^

포장도 JD홈드레싱님의 블로그나 인스타처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더라고요.

 

 

우드 제품이다 보니 깨알같이 사포도 들어있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전체를 손으로 쓸어봐도
사포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매끈하게 마감상태가 좋았습니다.

 

JD홈드레싱-북스탠드-우드소품
레인보우 북스탠드

 

포장을 벗겼을 때는, 아직 결합이 되기 전 상태입니다.
우드도 베이지색에 가까운 내추럴 우드 색감이라 좋았어요.

레인보우 북스탠드라는 이름에 맞게 ,
무지개 모양으로 조각되어 있고요.
이 제품은 유아용 북스탠드 외에도 태블릿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가족 모두가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상세 사이즈는 JD홈드레싱의 스토어의 자료 참고해 주세요.

 

 

북스탠드의 위쪽에는 가죽 끈이 있어서
가지고 이동할 때에도 편해요.
이런 깨알 같은 섬세함이 JD홈드레싱의 특징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립을 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한쪽에는 책을 잡아주는 턱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턱이 없어서 두 가지 버전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북스탠드-책넘기기

 

저는 제가 공부할 때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책 넘길 때가 편해서 턱이 없는 버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북스탠드의 기울기가 적당해서 턱이 없는 버전으로 태블릿 PC 거치 시에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더라고요.

JD홈드레싱 상세페이지 출처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스스로 독서하는 습관을 들이게 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북스탠드 기능에도 좋고, 인테리어도 헤치지 않는 JD홈드레싱의 레인보우 우드 북스탠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