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기분에 맞춰서 바꿔서 액자 인테리어하기(포스터 메이커스)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0. 10. 20.

액자 인테리어(포스터 메이커스)

 

이사 왔을 때부터 소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는데
그중에서 액자 인테리어에 관심이 제일 많았어요.

그림만 바꿔줘도,
그림의 분위기나 색깔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가 달라지거든요.

제가 처음부터 애용해오는 액자그림 포스터 업체인 포스터 메이커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포스트메이커스-액자
포스터메이커스

 

처음에는 액자틀과 그림을 같이 구입했었는데,
그 이후에는 포스터만 구입하고 있어요.

이 업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1+1 포스터 증정입니다.
1개 가격에 2개를 가질 수 있다는 거 너무 좋잖아요?ㅋ

 

 

 

포스터 메이커스의 포스터는 원통형 통에 둘둘 말려서 오니까
포스터의 손상도 없고, 구김도 없어서 좋고,
그림을 바꿀 때마다 이 원통에 보관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통에서 꺼내니 제가 주문한 작품이 보이네요^^
저는 A1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액자 중에는 제일 큰 사이즈입니다.

 

 

원래 저희 집 거실에 있던 그림이에요.

가을이랑 잘 어울려서 놔둬도 되지만,
날씨가 쌀쌀해지니 집 분위기를 바꾸고 싶더라고요.

 

 

포스터 메이커스의 액자는 위의 사진처럼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해요.
액자 틀 부분을 살짝 들면 교체 준비 끝이거든요^^

액자 프레임은 블랙, 화이트, 골드, 실버, 우드로 5가지 색상이 있어요.
저는 화이트 색상이니 참고하시고요.

 

 

액자의 상판은 아크릴 1mm, 하판은 포맥스 2T
프레임 정면 두께는 2cm, 프레임 측면 두께 1.2cm입니다.

 

 

포스터 메이커스 액자 인테리어

 

제가 이번에 포스터 메이커스에서 교체한 그림입니다.
기존보다 좀 밝아진 느낌이라 집이 살짝 넓어 보이더라고요.

우드 화이트 인테리어에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완성샷입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요♥︎

액자틀 뒷면에는 못이나 레일 고리를 걸 수 있는 구멍이 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처럼 세로로도 걸 수 있지만, 프레임을 가로로도 설치 가능해요.

홈페이지에 가면 정말 다양한 스타일의 포스터(그림)가 있으니 각자 스타일에 맞게 골라서, 액자 인테리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