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교동전선생 전2종 리뷰 치즈덮은 청양감자전, 김치듬뿍 김치전 (GS25 편의점)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2. 9. 22.

교동전선생 전 2종 리뷰 치즈 덮은 청양감자전, 김치 듬뿍 김치전 (GS25 편의점)

 

GS편의점에서 구매해 본 교동전선생의 '치즈 덮은 청양 감자전, 김치 듬뿍 김치전' 전 2종입니다.

교동전선생은 전 전문 프랜차이즈인데요.전자렌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완성되는 제품으로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저희는 간단한 술안주로 구매해보았는데요. 맛이 어땠을지, 솔직한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교동전선생 치즈덮은 청양감자전, 김치듬뿍 김치전


교동전선생 치즈덮은 청양감자전, 김치듬뿍 김치전

 

GS편의점에서 구매한 교동전선생의 전 2종입니다.

치즈덮은 청양감자전, 김치듬뿍 김치전은 각각 3,900원과 3,700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교통전선생은 전 전문 음식점이라 이 제품도 기대를 하면서 구매했는데요. 

 

 

조리법은 전자레인지 1,000W 기준으로 1분 30초, 700W 기준으로 2분만 돌려주면 됩니다. 

비닐을 개봉하고, 위 사진의 산소 흡수제는 제거하신다음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시면 됩니다.

따로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은 설명되어있지 않았는데요. 전 자체가 엄청 두꺼운 것도 아니고 기름기가 많은 편도 아니라서 전자레인지 조리법이 가장 적절할 것 같더라고요. 

 

교동전선생 치즈덮은 청양감자전

 

치즈 덮은 청양감자전부터 먹어보았습니다. 

위에 치즈가 뿌려져 있어서 아무래도 김치전보다 200원이 더 비싼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포장을 뜯었을 때 비주얼은 크기가 좀 작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자를 갈아서 만든 것이 아니라 감자채를 얇게 썰어서 부친 스타일의 감자전이었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처럼 집에서 드시지 않아도, 편의점 앞에서 또는 여행 가서 등등 언제든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것 같아요. 

 

교동전선생 치즈덮은 청양감자전 전자레인지 조리 후

 

전자레인지 조리가 끝난 후의 교동전선생 청양감자전입니다. 

제법 전의 가장자리는 바삭한 느낌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솔직히 눅눅한 느낌이 더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전자레인지 조리법의 전이라 바삭하기는 힘들 것 같긴 해요. 

저희는 술안주로 구매했는데, 간이 너무 쎄지도 않아서 술안주로는 좋았어요. 

 

반응형

 

교동전선생 치즈덮은 청양감자전 가장자리

 

그래도 사진에서처럼 만들어졌을 때 가장자리가 바삭하게 된 부분은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와인 안주로 먹었지만 막걸리 안주로 더 좋을 것 같아요. 

재구매의사를 따지자면 5점 만점에 3.5점 정도? 솔직히 귀찮지만 않으면 직접 집에서 감자채 썰어서 먹는 게 더 맛있을 것 같긴 했지만, 한 번씩 구매해서 먹을 것 같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름은 청양 감자전이지만 전혀 맵지는 않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교동전선생 김치듬뿍 김치전

 

미리 스포를 하자면, 김치 듬뿍 김치전은 진짜 완전 비추천이에요.

저희는 한 입씩 먹어보고 바로 그냥 버렸습니다.

밀가루 맛이 퍼석퍼석하게 씹히는 게 식감부터 별로였어요. 

 

 

비주얼은 괜찮았는데, 진짜 너무 맛이 없더라고요. 

차라리 반죽 밀키트를 만들어줬으면 집에서 직접 부쳐먹을 텐데. 그게 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개인적인 입맛이긴 했지만 저희 부부 입에는 너무 안 맞았어요. 

 

 

자세한 교동전선생의 전 2종은 비주얼은 위 영상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감자전만 추천드립니다.

 

GS편의점에서 술안주 찾으시는 분들, 귀찮지만 전은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 끼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