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이마트 피코크 매콤 우삼겹 순대전골 밀키트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2. 1.

이마트 피코크 매콤 우삼겹 순대전골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서 밥 해먹는 일이 말그대로 '일'이 되고 있는데요.
매일 뭐먹어야되나 고민하거나, 아니면 세끼 챙겨먹다가 밥하는 것에 지치신 분들 많이 없으신가요?

저는 그래서 가끔 이렇게 이마트에서 밀키트를 구매해서 조리해먹곤 하는데요.
이마트 밀키트 중에 오랫만에 입맛에 딱 맞는 제품을 찾게되어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리려구요^^

 

매콤우삼겹-순대전골-이마트-밀키트
매콤 우삼겹 순대전골

 

이마트에서 구매한 '매콤 우삼겹 순대전골'입니다.

저희는 20프로 할인까지 받아서 만원대에 진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요즘 마트가 저녁9시까지 운영되어 그런지 7시 이후에 가면 추가 세일하는 상품들도 많더라구요.

 

 

 

제가 전골요리를 참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식당가서 마음편히 식사를 하기 어려우니까 이렇게라도 먹어보자.해서 구입했는데 사진으로는 비주얼이 정말 좋아요. 벌써 기대됩니다.

사실 식사로보다는 안주로 더 추천 할만한 밀키트이지만, 술 못하시는 분들은 식사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매콤우삼겹순대전골 구성품

매콤 우삽겹 순대전골의 구성품입니다.
버섯, 순대, 깻잎, 대파, 라면사리, 두부, 우삼겹, 매콤소스, 들깨소스가 들어있어요.

이마트 밀키트는 플라스틱 포장이 개인적으로는 좀 과하다고 생각이 되긴해요.

 

조리방법

조리가 너무 간단합니다.

물900ml를 넣고, 라면사리와 깻잎, 들깨가루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끓인 후, 팔팔 끓으면 나머지 재료를 넣고 끓여서 완성하면 됩니다.

 

 

이런 밀키트는 조리시 물의 양은 꼭 지켜주세요.
그래야 진짜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저는 900ml의 물을 넣어주고 불을 올린다음,물이 끓는 사이에 두부와 버섯을 손질했어요.

재료들이 신선해서 좋더라구요.
버섯이나 두부는 취향껏 손질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매콤 우삼겹 순대전골

순대와 대파 매콤양념장까지 넣어주었습니다.

솔직히 이 때까지 물이 너무 많은거 아니야??라고 생각하면서 망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물의 양은 적당하니 걱정하지마시고 계속 조리해주시면 됩니다.

 

고체육수-육수를만들다
육수를 만들다

저는 소고기뭇국 때 사용했던 고체육수인 '육수를 만들다' 한 알을 넣어주었어요. 더 맛있게 먹고싶었거든요^^

 

 

우삼겹은 조금 끓은 후에 넣어주었는데요.
솔직히 모든 재료 중에 우삼겹 퀄리티가 제일 별로였어요.

저는 집에있는 차돌박이를 추가로 더 넣어주었는데,
매콤 우삼겹 순대전골 구매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차돌박이를 추가로 넣으시거나, 우삼겹을 추가로 더 넣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라면사리를 넣어주고, 깻잎과 들깨가루까지 넣어주었습니다.

순대전골-들깨가루


이마트 매콤우삼겹순대전골은 들깨가루가 신의 한수였는데요. 향이 좋은 들깨가루가 충분한 양이 들어있어서 마지막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주안주 찾으시는 분들이나, 전골 밀키트 찾으시는 분들은 오늘 이마트에서 매콤 우삼겹 순대전골 어떠세요?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