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성북동면옥집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1. 31.

남양주현대프리미엄아울렛
성북동면옥집 갈비탕, 냉면, 만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현대프리미엄아울렛 성북동면옥집에서 맛있는 한끼를 해서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코로나시대에 오픈을 해서 그런지 곳곳에 방역을 위한 조치들이 눈길을 끌더라구요.
일단 모든 식당에 QR코드 입장 및 소독작업 등이 잘 되어있고, 테이블마다 가림막도 전체적으로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코로나가 유행하는 시기에 무조건 외식을 추천하는건 아니지만,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랄께요^^

 

성북동면옥집-메뉴
성북동면옥집 메뉴

저희는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오픈시간에 맞춰서 입장을 해서, 집에서 아침도 안먹고 출발했어요.
그래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오픈시간10시30분에 바로 식당부터 찾아갔습니다.

 


현재는 아울렛 브랜드 매장 및 식당가 모두 아침 10시30분 오픈하여, 밤9시까지 운영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성북동면옥집은 왕갈비찜과 함흥식 냉면, 갈비탕 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사이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어요.
저희는 오픈하자마자 가서 그런지, 다른 손님이 안계셨지만 테이블이 가득차는 상황이 아니라면, 직원분께서 간격을 두고 자리안내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내부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알바생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성북동면옥집에서 갈비탕과 비빔냉면, 만두반판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은 깍두기와 김치, 무생채, 간장양념으로 간단한 편이었습니다.

물티슈를 요청했는데, 괜히 세스코마크있으니 더 안심되는건 기분탓이겠죠?ㅋㅋㅋ

 

성북동면옥집

시원한 물과 뚜거운 육수를 주시는데, 육수가 깊고 맛있어서 한 주전자를 다 비웠어요.
전날 술마신 것도 아닌데, 해장되는 기분이었습니다.

성북동면옥집은 코로나시대에 이렇게 수저, 젓가락도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테이블 사이드에 휴지, 수저와 젓가락이 들어있답니다.)

 

 

기본 양념들과 컵들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더라구요.

 

왕갈비탕

갈비탕이 먼저 나왔어요.
왕갈비 뼈대가 큰게 2개가 들어있어요.

 


비쥬얼 정말 좋지않나요?
오랫만에 갈비탕을 먹었는데 살짝 한방향이 나면서 속까지 뜨끈해지는게 꿀맛이었습니다.

성북동면옥집 비빔냉면

남편은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한입 얻어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문하면 재방문해서 이거 또 먹고싶어요.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만두도 색깔별로 나오니까 보기도 좋은떡이 먹기도좋다고.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만두반판은 총3개가 나옵니다.
만두피는 얇은편은 아닌데, 속이 담백해서 간장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푸드스퀘어는 1층과 3층에 있는데, 거의 모든가게에서 대부분의 메뉴를 포장판매도 하고계시니 매장에서 먹기 걱정되시는 분들은 포장도 추천드려요.

 

성북동면옥집에서 맛있게 식사하고, 1층에 있는 폴바셋에 갔어요.

저번에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문시에는 폴바셋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커피는 못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사람이 거의없어서 진짜 오랫만에 남편이랑 카페에 앉아서 커피마셨네요.

사실 코로나터지고 거의 외출하지 않았는데, 최근에 더 심해진 층간소음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외출한 거였거든요.
식사도, 아울렛 방문도 만족스럽긴 했지만, 폴바셋 앉아있는 동안에 아이들이 소리지르고 뛰어다녀도 말리지 않는 부모님들 보는건 불편하더라구요.
너무 시끄러워서 다 마시지도 못하고 나왔습니다.

모두들 제발 타인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즐거운 기억만 남는 외출생활을 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