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이야기

티브레이브골프스튜디오 트랙맨 골프레슨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0. 12. 9.

티브레이브골프스튜디오 골프레슨

 

 

박송이 프로님은 2013년에 KLPGA 투어 그랜드 점프투어 1차전 우승 경력까지 있으신 분이에요.

골프레슨이 저렴한 편도 아닌데,
아무 프로님께 레슨 받기는 싫었거든요^^

티브레이브골프스튜디오는 용산의 푸르지오써밋 상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입구에 오픈 축하 화분들이 있었는데 세상에!!! 김아림 프로님 화분이 뙇!!ㅋ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엄청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사실 트랙맨스튜디오는 트랙맨이 설치되어 있는 내부 연습 및 레슨 공간만 잘 빠져있다면 대기공간이나 그런 곳은 넓은 필요가 없는데, 레슨 공간이 넓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프로님들과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환영해주시고, 안내해주셔서 너무 좋았답니다.

이 날 남편이 레슨 받았던 트랙맨스튜디오 내부입니다.

저는 다른 트랙맨스튜디오도 다녀봤는데,
스윙분석이 나타나는 모니터도 연습 및 골프레슨 할 때 바로 확인하기에 위치나 크기도 너무 좋았고,
연습스윙기나 임팩트 샌드백도 놓여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티브레이브골프스튜디오에는
박송이 프로님 외에도 정혜윤 프로님과 김도희 프로님도 계시는데요.
이 날 저희는 김도희 프로님께 레슨을 받았어요.

 


두 분 프로님들도 해외투어와 정규 튜어를 직접 뛰었던 프로님들이라 강사진(?)이 빵빵한 거 같아요ㅋ

티브레이브골프스튜디오에서는 볼빅 컬러볼을 사용하고 있는데, 선수 시절부터 인연이 있으셨던 볼빅 측에서 아낌없는 후원을 하시기로 했다고 해요.

그래서 세 분 프로님 골프백도 볼빅, 골프공도 볼빅이더라고요. 멋지지 않나요??

남편은 구력이 1년 조금 넘었는데,
아이언이나 드라이버샷이 나쁘진 않았지만 약간 힘으로 치는 편이어서 겨울에 필드를 나갈 수 없을 때, 스윙 교정을 하기로 했는데요.

어드레스부터 닫혀있었던 문제점을 지적하고 교정해주시고, 손목 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연습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시더라고요.

다른 골프 레슨도 꽤 받아보았고,
그때마다 저도 남편 레슨 받는 걸 지켜봐 왔었는데요.
김도희 프로님 레슨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동작 하나하나 자세히 짚어주시고, 레슨뿐 아니라 연습 때에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열심히 알려주셨어요.

 상체 힘이 잘 빠지지 않고 손목 사용이 많아서,
어드레스나 백스윙부터 고칠 점들이 있었는데 김도희 프로님 레슨을 받으면서 차근차근 고쳐나가고 있답니다.

레슨 후, 연습하면서 영상이나 궁금한 점들을 보내면 카톡으로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2.5단계로 잠시 레슨을 받지 못하고 있긴 하지만, 프로님들은 트랙맨 레슨뿐만 아니라 필드레슨도 진행 중이라 하시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레슨 할인 가격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언제까지 이 가격으로 제공될지 모르니, 골프 스윙 교정하고 싶으신 분들은 좋은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랙맨스튜디오에서,
실력 있는 프로님들과 골프레슨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