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

온누리상품권 마장동 축산물시장에서 사용하기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0. 10. 21.

마장동 축산시장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난번에 아웃렛에서 이용 가능하다고 소개드렸었는데요,
전통시장 말고도 마장동 축산시장에서도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는 거 아시나요?

저는 온누리상품권이 유용해서 명절에 10프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를 해놨었는데,
주말에 남편과 소고기가 먹고싶어서 온누리상품권을 가지고 다녀왔습니다.

마장동-축산물시장
마장동 축산물시장

 

마장동에는 처음 가본 거였는데,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꽤 있는데도 불법 정차 차량들도 많더라고요.
막히지는 않았지만, 지정된 곳에 주차하도록해요^^

근처에 주차하고 나왔더니,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도 훨씬 정육점들이 많아서 놀랬어요.
그래서 그런지 군데군데 생고기 냄새가 많이 나더라고요.

 

마장동 축산시장답게 소와 돼지 동상도 있었어요ㅋ
소는 힘찬데 돼지는 왜 이렇게 애처롭게 앉아있는 거죠?ㅠ

마장동 축산물시장 입구 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야외라도 마스크 착용은 필수인 거 아시죠?
상인들도, 손님들도 마스크 잘 착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입구부터 호객행위가 많았는데, 저희는 일요일에 가서 그런지 문 닫은 가게들도 꽤 있었어요.

이렇게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서 구워 먹는 곳이 따로 있나 보더라고요?
저는 호객행위도 싫어하지만 찾는 가게가 있어서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서 시장 구경을 했습니다.

부속품만 파는 곳도 있고, 전문점이 다양했어요.
곱창도 살까 고민했는데 손질해서 먹을 자신이 없어서 이번엔 그냥 지나쳤어요.
선지파는 곳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마음에 드는 가게를 이용하시면 되지만,
혹시라도 제가 구입한 가게를 찾으실 거면 저 따라오세요^^


마장동 축산물시장 입구에서 쭉 걸어서 오른쪽으로 가면
이 입구가 보이실 거예요.
마장동 축산시장은 꽤 넓어서 복잡한 느낌이 들었어요.

 

 

마장동 축산물시장
수도권 축산물 유통의 60~70%를 담당하고 있는
대표적인 축산물 대표 도, 소매시장으로 연간 이용객수가
연 200만 명이 넘는 육류 단일시장으로는 세계적인 규모의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 03:00 - 23:00 연중무휴

 

대호축산-마장동

 

제가 찾아온 곳은 대호 축산이라는 정육점인데,
여기가 후기가 좋아서 찾아오게 되었어요.
여기만 손님들이 꽤 줄 서 있더라고요.

 

 

오랜만에 차돌박이가 먹고 싶어서 온 거였는데,
한우를 보니 이것저것 담고 싶더라고요ㅋ

마침 결혼기념일이라 스테이크 해먹을 안심도 좀 구입하고,
차돌박이와 채끝, 그리고 돼지 목살도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하는 동안도 한우 선물용 구입하는 손님,
가족들 고기 구매하는 손님 등 많은 분들이 다녀가시는 걸로 봐서는 꽤 믿을만한 곳인 것 같았습니다.

물론 여기 말고도 많은 정육점이 있으니,
마장동 축산물시장 이용하시는 분들은 자유롭게 구경하시고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온누리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아웃렛 외에도 마장동 축산물시장 어떠신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도움되셨다면 따뜻한 댓글도 부탁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