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도스타코스 치킨&치뽈레 살사 께사디야 냉동식품 후기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12. 18.

도스타코스 치킨&치뽈레 살사 께사디야

 

스타필드 PK마트에서 구입한 냉동식품 퀘사디야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퀘사디아는 도스타코스 제품이며, 치킨&치뽈레 살사 께사디야입니다. 

 


도스타코스(Dos Tacos)


도스타코스(Dos Tacos)는 스페인어로 두 개의 타코라는 뜻입니다.

 

 

2005년부터 타코를 만들 때, 맛과 서비스 두 가지를 모두 담아드린다는 뜻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도스타코스의 슬로건은 'Mexican casual grill'을 지향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메뉴를 즐기게 한다는데 그 목표가 있다고 합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입맛에 맞게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오픈 키친시스템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체인점이라 식당에서도 즐길 수 있지만, 퀘사디야와 브리또 등 냉동식품으로도 편하게 집에서 맛볼 수 있답니다.

 

 

도스타코스-퀘사디야
도스타코스 치킨&치뽈레 살사 께사디야

 

제가 구입한 제품은 도스타코스(Dos Tacos) 치킨&치뽈레 살사 께사디야입니다. 

290g이며 2인분입니다. 

 

 

퀘사디야 맛있게 먹는 팁

 

양상추, 루꼴라, 토마토 다이스, 아보카도, 살사, 핫소스, 사워크림 등 다양한 재료를 토핑 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퀘사디야 조리방법

 

프라이팬 조리법 (추천 방법)

 

  1. 냉동된 께사디야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 2분가량 해동합니다.
  2. 프라이팬에 약불(중불)에서 치즈가 잘 녹을 때까지 앞 뒤 노릇노릇 구워서 조리해주세요.
오븐 조리방법

 

  1. 냉동상태의 께사디야를 예열된 오븐 200도에서 치즈가 잘 녹을 정도로(7분) 시간에 맞춰 조리해주세요. (제품 해동 상태에 따라 조리시간을 단축해주세요.)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1개의 퀘사디야가 들어있습니다.

제가 다른 제품의 퀘사디아를 구입하고 포스팅했었는데, 그 제품의 후기도 참고 바랍니다.

피코크 멕시칸스타일 콰트로치즈 퀘사디아 후기

 

피코크 멕시칸스타일 콰트로치즈 퀘사디아 후기

피코크 콰트로 치즈 퀘사디아 이마트를 갔는데, 냉동 코너에서 피코크 콰트로 치즈 퀘사디아를 발견해서 바로 구입해보았습니다. 피코크의 밀키트나 냉동식품들은 평균적으로 퀄리티가 좋아

simple-think.tistory.com

 

 

추천하는 조리법인 프라이팬 조리법으로 퀘사디야를 조리해주었습니다.

뒤집기도 편하므로 조리하는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께사디야-퀘사디아
퀘사디아

 

적당히 치즈가 잘 녹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안에 내용물도 알차게 잘 들어있고, 께사디야의 내용물이 밖으로 빠져나오지 않을 정도로 끝까지 재료가 들어있었습니다. 저번에 포스팅했던 피코크의 퀘사디아와 달리 이국적인 재료의 향이 살짝 더 나서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계속 먹다 보면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멕시칸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에서도 편하게 멕시칸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가까운 PK마트나 이마트에서 도스타코스 께사디야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말에도 맛있는 한 끼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