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피코크 상해식 간장돈육 볶음밥 냉동식품 후기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12. 13.

피코크 상해식 간장 돈육 볶음밥

 

바쁘거나 귀찮을 때에는 냉동 볶음밥만큼 유용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피코크의 '상해식 간장 돈육 볶음밥'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마트 냉동코너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내용물과 맛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피코크 상해식 간장돈육 볶음밥


제가 구입한 제품은 피코크에서 나온 상해식 간장 돈육 볶음밥입니다.
저는 스타필드의 PK마트에서 구입했는데, 이번에 이마트 냉동 코너에서 확인해보니 이마트에서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상해식 간장 돈육 볶음밥은 쌀, 돼지고기, 대파, 당근, 마늘종, 양파, 양조간장으로 만들어졌고, 2인분입니다.

상해식 간장 돈육 볶음밥 조리방법

 

상해식 간장돈육 볶음밥 조리방법

 

  1. 프라이팬 조리방법 : 중불에 프라이팬을 가열한 후, 3~5분간 조리해줍니다.
  2.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 전자레인지(700W 기준) 4분간 조리해줍니다. 1,000W 기준으로는 3분 30초간 조리해주세요.

개인적으로는 프라이팬 조리방법을 권장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는 (700W 기준으로) 3분간 조리 후, 꺼내서 뒤적인 후에 1분간 더 조리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피코크 상해식 간장돈육 볶음밥


2인분이지만 1인분씩 개별포장되어있기 때문에 먹기가 더 간편합니다.
1인분은 210g씩 포장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남편과 1인분씩 먹었는데 남자가 먹기에도 적은 양은 아니었지만, 양이 많으신 분께는 적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상해식 볶음밥이기 때문에 계란탕과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라이팬에 포장재를 뜯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볶음밥답게 밥이 꼬들꼬들 적당해요. 가끔 냉동식품 볶음밥을 먹으면 포장지에 기름이 많이 묻어나서 기름진 제품들이 있어서 평소에는 냉동식품 볶음밥은 잘 구입하지 않는데, 피코크 상해식 간장 돈육 볶음밥은 자체적으로는 기름기가 많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프라이팬에 볶아줄 때는 소량의 기름을 두르고 볶아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완성된 볶음밥입니다.

처음에 볶을수록 간장의 색감이 진하게 나와서 "짜면 어쩌지?" 하고 고민했었는데. 색감은 진하지만 맛이 짜거나 하진 않아요. 하지만 개인별로 느끼는 맛이 다를 수 있으니, 짜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밥을 살짝 섞어서 볶아주시면 됩니다.

 

계란 프라이를 중국식으로 튀기듯이 요리해서 올려 드셔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피코크 상해식 간장돈육 볶음밥

 

비상용으로 냉동실에 하나 정도 넣어주시면 바쁜 생활 속에 든든할 것 같고, 자취생들이나 1인 가구들에게도 상대적으로 흔한 김치볶음밥보다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마트나 PK마트에서 볶음밥 찾으시는 분들은 피코크 상해식 간장 돈육 볶음밥 어떨까요?

오늘도 맛있는 한 끼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