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석계역 숙성회전문점 기가막회 솔직후기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10. 2.

석계역 맛집 '기가막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계역 근처에 있는 숙성회 전문점 '기가막회' 후기입니다.
(횟집이름이 기가막회라니...기가막힌 센스네요ㅋㅋㅋ유머는 죄송합니다 ㅋㅋㅋ)

 

기가막회-석계역-숙성회전문점
기가막회

항상 지나갈 때마다 안쪽 공간이 상상이 안됐었는데, 입구문을 열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계단이 가파르고 좁아서 좀 위험해요. 조심하세요.
(가게나오면서 계단오르다가 실제 미끄러졌어요ㅠ)

 

 

 

기가막회 식당의 내부는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횟집한켠에 세계맥주라니ㅋ
회랑 소맥은 가능하지만, 전 맥주는 회랑 안먹어요ㅋ
알고보니 이전에 기가막회 자리가 비어마켓(?)같은 맥주가게였는데, 인테리어는 거의 그대로 유지하고 업종을 바꾸셨다고 하더라구요.

 

기가막회 메뉴판
기가막회-메뉴판

 

저희는 한상차림으로 주문했습니다.
이 때만 해도 엄청 더웠는데, 요즘 날씨 넘나 선선해요.

 

 

이 때만 해도, 윗집의 심각한 층간소음 때문에 죽어나갈 때였는데 지금은 안하무인 윗집이 이사가고 나름 평온한 일상을 되찾았습니다.
(이 때만 해도 술없이는 잠도 못잘정도였거든요.)
남편과 시원한 술 한잔하는 시간이 없었다면 견뎌내지 못했을 것 같아요.

테라맥주가 귀여워서 찍었던 사진.

 

 

이 때 올림픽 야구중계 하던 날이었던거 같아요.
예전에는 이렇게 야구중계하면, 술 마시면서 같이 응원도 하고 재미있었는데.
코로나 진짜...(부들부들)
그런데 이번에 야구 너무 재미없어서 ㅋㅋㅋㅋ

 

기가막회 한상차림

솔직히 회가 엄청 맛있지는 않더라고요.
(원래 부산사람이라 회 맛에 예민한 편 ㅋㅋㅋ)
다른 분들 후기보니까 숙성회가 아니라 그냥 막회라고 하셨다는데.
그래도 가성비와 구성이 좋아서 술 한잔하기는 괜찮은 곳이었어요.

 

 

 

저기 보이는 육개장 사발면은 먹고싶을 때 이야기하면 따뜻한 물을 부어주십니다.

평소에도 술마시면 육개장 사발면을 꼭 먹는편이라 반가웠네요.

 

 

음식도 아주 나쁘지 않았고, 가게도 깨끗하고 넓었지만 코로나 시국에 지하는 개인적으로 좀 꺼려지더라구요.

그리고 이 때도 방역지침에 인원제한이 있을 때였는데, 누가봐도 일행이 테이블 살짝만 띄워서 앉아서 이야기하며 노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방역지침 안지키면서 방역구멍났다고 욕하는 사람들 극혐)
주인분께서는 하나라도 더 팔아야 하니 거절하기 어려우셨겠지만, 지킬건 지켜주셔야 맞다고 생각합니다.

 

 

아쉬움이 많은 후기지만,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석계역 숙성회 전문점 기가막회에 방문하실 분들에게 참고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