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화장실 필수품 퓨어썸 바디럽 필터샤워기와 튜브샤워호스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7. 22.

비타 퓨어썸 샤워기, 튜브샤워호스

 

작년에 인천에 수돗물 사태 기억나시나요?
인천 뿐 아니라 위의 연합뉴스 기사사진처럼 붉은 수돗물이 나오는 경우도 있어요.

 

그리고 심지어 얼마전에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처럼 파란물이 나왔던 일도 있었어요.

 


저희 아파트에도 신축임에도 여름이되니 사람들이 수돗물에서 냄새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간혹 느낀 적도 있어서, 불안한 마음에 화장실 세면대와 샤워기 필터를 다 교체했어요.

10분간의 샤워는 1L 의 물을 마신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샤워기를 사용하시나요?

제가 선택한 건 퓨어썸의 바디럽 필터샤워기입니다.

퓨어썸 비타 필터 샤워기는 이렇게 생겼는데,
샤워기 아랫부분에는 퓨어필터를 넣어서 녹과 불순물을 제거해주고,  헤드부분에는 비타필터가 들어가서 염소제거, 비타민C, 보습, 그리고 향기까지 더해줍니다.

사실 저는 디자인도 이뻐서 교체하고 나니, 샤워할 때마다 기분이 좋고, 투명한 샤워기 내부 덕에 필터의 오염 정도나  물을 바로 육안으로 확인가능한 부분도 만족스러웠어요.

78mm로 커진 헤드에서는 강력한 물줄기가 나와서,
수압상승의 효과를 즐길 수 있답니다.

 

퓨어썸 비타필터샤워기 수압


그리고 수압이 쎄지면서 따갑다는 생각이 드는 샤워기도 있는데, 퓨어썸 비타샤워기는 수압이 강해져도 물이 부드럽게 느껴져서 더 좋아요.

퍼시픽오션향

비타필터는 비타민C를 이용한 잔류염소제거 기능이 있는데, 비타민C 18,500mg가 함유되어 있는데 그 양은 레몬의 370배 정도라고해요.

저는 퍼시픽오션향을 사용하고 있는데,
자몽과 바다소금향이 나서 여름에 정말 잘 어울리는 향이예요. 샤워하는 동안 시원한 바다향 덕분에 기분까지 업되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두번째, 퓨어썸 바디럽의 튜브샤워호스도 소개해드릴께요.

아래쪽은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샤워호스이고,
위쪽은 퓨어썸 튜브샤워호스인데요.

흔히 사용하는 샤워호스는 중간중간 물때가 끼어서 청소하기도 힘들고, 관리하기도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튜브샤워호스로 교체했는데, 겉이 매끈해서 관리하기도 편하지만, 청소할 때가 진짜 편리해요.

수세미나 물티슈로 한번씩 쓱~~닦아주기만 하면 된다는거!! 욕실청소에 질린분들 주목하세요!ㅋ

튜브샤워호스

퓨어썸의 튜브샤워호스 1.5m를 구입했는데, 제품 내에 공구가 들어있어서 기존 샤워호스 교체때 편리하고, 튜브샤워호스는 공구없이도 설치할 수 있어서 여성도 설치가 손쉽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고강도의 PVC로 제작되어, 쉽게 손상이 되지 않아서 오래 사용이 가능하고,
호스의 줄꼬임이 없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욕실사용하시면서 수돗물 오염이 걱정되시거나,
줄꼬임이 없고 사용이 편리한 튜브샤워호스 찾으시는 분들께 1년동안 내돈내산으로 실사용 후 추천드립니다.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