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

춘천 세계주류마켓과 WAWOO 비스트로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6. 12.

춘천 세계주류마켓

안녕하세요^^
와인 및 여러가지 종류의 주류를 다양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춘천 세계주류마켓 소개해드릴께요.

이 곳은 국내 최대규모의 창고형 주류 소매샵이라고 해요.

춘천-세계주류마켓

 



춘천 세계주류마켓의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금 : 10:00 ~ 22:00
토~일 : 09:00 ~ 22:00

춘천 세계주류마켓

저희가 갔을 때는 평일이라 비교적 사람이 덜 붐비더라구요. 근데 주류 좋아하시는 분들께 핫한 공간이라서 늘 인기가 많은 곳이예요.

춘천 세계주류마켓우 주차장이 넓은편이고, 도로에서 접근성도 좋아서 찾아가기가 좋습니다.

춘천세계주류마켓-비스트로-WAWOO-비스트로레스토랑

이번에 보니, 주류창고를 개조하여 비스트로 레스토랑이 생겼더라구요.
오랫만에 저희가 방문하긴했지만ㅠ 알았다면 차 놔두고 올껄 그랬습니다ㅋ

WAWOO비스트로레스토랑은 세계주류마켓에서 와인 구매하시면 콜키지프리로 즐기실 수 있다고 해요. 춘천닭갈비로제파스타가 대표메뉴인 것 같은데 다음에 방문하면 꼭 다녀와야겠어요.

WAWOO 비스트로

아쉬움을 뒤로하고 와인 구입하러 들어갑니다.

세계주류마켓의 입구에는 체온측정기, 손소독제가 물론 구비되어 있습니다.

 

춘천-세계주류마켓-내부모습

춘천 세계주류마켓의 내부는 데일리와인, 이탈리아/스페인/프랑스 등 국가별 와인, 화이트와인  등 잘 분류되어서 정리되어 있고요. 와인 외에도 맥주, 사케, 위스키 등 다른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쉽게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한 와인부터, 고급와인까지 다양합니다.
마트나 편의점에서 보지 못했던 와인들을 선택할 수 있어서 행복한 고민을 하게되는 곳이예요^^

 


와인을 잘 모른다! 와인 초보다!하시는 분들은 직원에게 추천을 요청하셔도 되지만, 물어보기 민망하다.하시는 분들은 재고 중에서 몇개 안남은 것들 중에서 원하는 가격대를 선택하시는 것도 팁입니다.

인기가 많은 와인들이 먼저 재고가 빠지는 경우가 많거든요ㅋ이렇게 하나씩 맛보다보면 자신의 취향을 쉽게 알 수 있어요.

사케코너

예전엔 면세점에서 사케 많이 구입했었는데.
코로나가 뭔지ㅠ 스시먹으러 갈 때를 대비해서 사케도 한병 구입해두었습니다.

 

춘천세계주류마켓-위스키코너

요즘은 하이볼에 푹 빠져서 위스키도 하나씩 맛보고 있어요. 위스키는 찾던게 없어서 구입은 못했지만,
세계주류마켓 내에 양주나 위스키 종류는 엄청 많답니다.

이벤트 하는 와인들은 이렇게 중앙에 따로 나와있어요.
와인잔도 한 편에 있어서 잔을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구경해보시기 추천드려요.

저는 리델 와인잔을 갖고싶어서 요즘 알아보고 있는데 색상선택을 아직 못했네요. 추천해주세요ㅋ

와인 안주 할 수 있는 크래커, 올리브, 치즈 등 주전부리 등도 있는데 이번에 크래커를 사왔는데 담백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가보지 못했는데 춘천 세계주류마켓 뒷편에는 애완견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있다고해요.
애완견과 함께 방문하실 분들은 뒷변 잔디밭에서 잠시 쉬었다 가시는  것도 좋겠어요^^

춘천 세계주류마켓은 서울에서 멀지도 않아서, 저렴하게 주류구입하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구요.

비스트로레스토랑까지 생겼으니 데이트장소 고민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릴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