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솔직후기

by 정보퍼주는박꼬마 2021. 5. 3.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후기를 알려드릴께요.

 

고메-나폴리피자-마르게리타
고메 나폴리피자

 

나폴리 피자는 1880년대 나폴리의 한 요리사가 바질, 모짜렐라, 토마토 등의 재료로 녹색, 흰색,붉은색의 이탈리아의 국기를 상징하는 피자를 만든 것에서 유래된 피자입니다.

 


고메 마르게리타 피자는 썬드라이 토마토와 통모짜렐라 슬라이스, 상큼한 바질페스토 소스를 두른 나폴리 식의 냉동피자입니다.

 

냉동피자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는,
정통 이탈리아식 3단 발효숙성으로 만든 얇고 쫄깃한 도우가 특징입니다.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 가능합니다.

 

 

300g, 725kcal이고, 2-3인분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먹어보니 2인분 정도인 것 같았습니다.

바로 드실게 아니라면, 냉동보관을 추천드립니다.

 

 

고메 나폴리피자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다면,
150도에서 2~3인분 예열한 다음, 한 판 기준으로 150도에서 6~7분 정도 치즈가 충분히 녹을 수 있을 정도로 조리해 주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가 대용량이 아니시면 피자한 판을 넣기 힘드시니, 전자레인지에 조리하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에는 피자한판 기준으로 700W 5분,
1000W에서는 3분 30초 조리해주시면 됩니다.

 

고메 마르게리타 피자

전자레인지에 넣을 수 있는 접시에 피자를 올린 다음, 조리해주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도 충분하고 도우가 진짜 쫄깃하더라구요.
대신 냉동피자의 특징처럼 끝부분은 금방 딱딱해져서 그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와인안주-마르게리타피자-냉동피자

 

집에서 간단히 와인안주로 먹기에 더 없이 좋더라구요♡

혼술, 간단한 간식, 와인안주로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요즘 식당에서 코로나 감염 관련해서 문자가 자주오던데, 코로나 확산시기에는 밖에 외출을 자제하시는 대신, 집에서 맛있는 한끼 안전하게 즐기세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께요^^

728x90
반응형